수제버거 시작하는 채선당···도시락 이어 브랜드 확장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1-10 15:19:42
  • -
  • +
  • 인쇄
메이크 버거&샌드위치 론칭

외식기업 채선당이 수제버거 전문 브랜드를 론칭하고 사업을 확장한다.

채선당은 지난 19년간 외식기업을 운영하며 쌓아온 노하우로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고 신선한 햄버거와 샌드위치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메이크 버거&샌드위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진 = 채선당 제공

 

직접 만든 햄버거 전용 번과 버거 특제소스, 리얼 소고기패티 등을 사용하는 게 특징이라고 설명한다.

주문과 동시에 조리를 시작해 주요 식재료 맛을 극대화시키고, 수제버거의 맛과 정통성을 살린다는 계획이다.

신선 야채를 많이 쓰는 샤브샤브 업소 운영 노하우를 빌려, 자체 콜드체인 시스템으로 식자재를 공수해 쓰는 점도 눈길을 끈다.

채선당 관계자는 “포스트코로나시대 성장하는 버거 시장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그동안 준비해왔던 ‘메이크 버거&샌드위치’ 브랜드를 론칭해 시장에 본격 진출하게 되었다”라며 “최고의 품질과 맛을 자랑하는 건강한 햄버거와 샌드위치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성다이소, 꼬아보고 찔러보고! 'DIY 인형만들기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DIY 인형만들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나만의 인형을 만들며 취미생활을 즐기고,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상품을 구성했고, 모루인형 만들기세트, 펠트인형 만들기세트, 만들기소품 등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연예인 등이 가방을 꾸미며 화제가 되기도 한 ‘모

2

샤오미코리아, '연말 프로모션' 시작…"고객 경험 확대"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IT 기업 샤오미의 한국 법인 샤오미코리아가 내년 1월 1일까지, 한 해 동안 한국 소비자가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7일 샤오미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샤오미가 구현한 “Human × Car × Home” 생태계에 연결된 모바일 기기부터, 가전 및 로봇청소기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합

3

하이트진로, 서울시 쪽방촌 온기창고 후원 연중 지속 실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가 서울시 5대 쪽방촌 거주민을 대상으로 한 2025년 후원 활동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전날 하이트진로는 창신동 쪽방촌 온기창고 개소식에 맞춰 딸기, 잡곡 등 겨울철 제철 식품을 전달하며 12월 정기 후원을 진행했다. 지난 3월 서울역 쪽방촌 대상 시범 후원을 시작으로, 6월 영등포 쪽방촌 온기창고 개소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