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25FW 아이코닉 글로벌 캠페인 론칭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8 15:51:0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F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25FW 아이코닉 글로벌 캠페인을 한국을 비롯해 중국, 대만, 베트남, 러시아 등 주요 글로벌 시장에서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시즌 아이코닉 컬렉션은 올리브, 비비드 레드, 블루, 퍼플, 와인 등 FW 트렌드 컬러를 다채롭게 활용해 클래식과 모던이 조화를 이루는 헤지스만의 헤리티지를 강조했다. 특히 포멀한 긴팔 카라 티, 가벼운 베이비 알파카 혼방 소재 등 신규 스타일을 추가해 일상과 비즈니스 모두에 적합한 스타일을 제안했다.

 

▲ [사진=LF]

 

펫·키즈 라인 확장을 통해 글로벌 패밀리룩 브랜드로의 도약을 꾀하며, 다양한 인종의 모델을 기용해 국경과 문화를 초월하는 세련된 클래식 이미지를 한층 강화했다.

 

올해 25주년을 맞은 헤지스는 지난 25SS 시즌 ▲프리미엄 소재 확대 ▲신규 컬러 추가 ▲디테일 고급화 ▲30대 고객을 겨냥한 신규 핏 개발 등을 중심으로 브랜드의 25년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이번 FW 시즌에도 글로벌 포지셔닝 강화를 이어가며 트렌드를 반영한 전략적 스팟 아이템을 선보인다.

 

헤지스를 대표하는 ‘아이코닉 컬렉션’은 2022년 온·오프라인 캠페인 전개 이후 글로벌 패션 트렌드인 ‘타임리스 클래식’과 맞물려 매년 큰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해외 매출은 2022년 대비 2023년 478%, 2023년 대비 2024년 106% 신장했으며, 2025년 상반기에도 남성 라인은 220%, 여성 라인은 60% 신장을 기록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LF 헤지스 관계자는 “25FW 글로벌 캠페인은 더욱 다양한 인종의 모델을 기용해 전 세계가 공감할 수 있는 클래식한 스타일을 강조하고자 했다”며 “프리미엄 소재와 신규 컬러,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은 지키면서도 트렌드를 반영한 아이템을 제안해 신규 글로벌 시장으로의 확장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국민은행, '크리에이터 외환우대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구글과 메타로부터 해외송금을 받는 크리에이터 고객을 위한 ‘KB 디지털 크리에이터 우대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서비스로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에서 광고 수익을 받는 크리에이터 고객은 환율우대 100% 자동적용(월 미화 1만달러 상당액 이하 기준) 외화계좌 자동입금(건당 5만달러 상당액 이하 한

2

지드래곤의 한정판 블록 꽃 베일 벗다…‘818 BLOOM’ 티저 영상 공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글로벌 트렌드 리더’ 지드래곤(G-DRAGON)의 한정판 블록 꽃이 베일을 벗는다.엠트리아이엔씨는 옥스포드(OXFORD)와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이 함께 선보이는 ‘818 BLOOM’의 티저 영상을 15일 공개한다고 밝혔다.세계 최초로 아티스트의 페르소나를 모티브로 개발한 DIY 창작품 ‘818 BLOOM’은 지

3

유한양행, 휴이노와 AI 기반 ‘메모큐’ 국내 공급 계약 체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은 디지털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이노(대표 길영준)와 인공지능(AI) 기반 스마트 원내 모니터링 솔루션 ‘메모큐(MEMO Cue)’의 국내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계약으로 유한양행은 휴이노가 개발한 웨어러블 기반 환자 상태 실시간 모니터링 솔루션을 국내 병원망에 공급하게 된다. 양사는 지난 2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