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티 브랜드 ‘티트라’, 국제 우수 미각상 수상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1-25 15:58:01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SPC는 자사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teatra)가 2023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국제 우수 미각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ITI국제식음료품평회는 벨기에 브뤼셀에 위치한 식음료 품질평가기관 '국제식음료품평원(ITI)'에서 매년 개최하는 행사다.
 

▲ SPC의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가 ‘국제 우수 미각상’을 수상했다 [SPC그룹 제공]

 

이 품평회는 전 세계 130여 개국에서 생산되는 식음료 제품을 평가하고 우수 제품에 인증마크를 부여한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셰프‧소믈리에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엄격한 기준으로 맛‧향 등 여러 항목을 공정하게 평가한다.

이번이 티트라의 두 번째 국제 우수 미각상 수상이다. 이 브랜드는 앞서 2021년도에도 이 상을 받았다.

수상 제품인 ‘샤인 머스캣 그린티’는 티트라의 프리미엄 라인 제품이다. 국내 최대 녹차 생산지인 하동 녹차에 샤인 머스캣과 열대과일 향을 더한 차다. 이 제품은 SPC가 운영하는 패션파이브‧파리크라상‧파스쿠찌‧커피앳웍스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샤인 머스캣 그린티와 함께 같은 상을 함께 받은 티트라의 ‘밀크티 베이스’는 홍차(실론티) 추출물에 베르가못 향을 더한 음료 제품이다.

SPC가 운영하는 파스쿠찌와 파리크라상에서 로열 밀크티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두산건설, 강화도에 ‘두산위브 센트럴파크 강화’ 분양 개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국내 주택 시장은 최근 4년간 경기 침체와 공사비 상승, 미분양 증가, PF 대출 경색 등으로 인해 전반적으로 위축된 흐름을 보였다. 이에 따라 건설사와 시행사들이 추진해 온 사업 대부분이 지연되거나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 가운데 두산건설은 인천 강화군 선원면창리에 신규 아파트 단지 ‘두산위브 센트럴파크 강화’를 선보이며 분양 시

2

디저트39, 제철 공주 밤으로 완성한 라떼 2종 출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디저트39가 가을을 맞아 제철을 맞은 공주 밤을 활용한 음료 2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밤 특유의 깊고 고소한 맛을 극대화해, 가을의 풍미를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먼저 ‘공주밤라떼’는 잘 익은 제철 공주 밤을 사용해, 밤 본연의 달콤함과 깊은 고소함을 그대로 담아낸 라떼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3

철도공단, 경부고속선 동대구~부산 취약개소 ‘영상감시설비 개량 완료’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영남본부는 경부고속철도 2단계 동대구~부산 구간 선로변 취약개소의 영상감시설비 개량을 완료했다고 지난 8일 밝혔다. 취약개소는 터널 시·종점, 울타리 출입문 등 민간인의 출입에 취약해 철도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감시 및 관리가 필요한 구역을 말한다. 이번 사업을 통해 기존 영상감시설비를 AI 기반의 객체인식시스템과 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