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그룹, 대규모 게임 개발자 공채 진행…이달 30일까지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4-04 16:47:45
  • -
  • +
  • 인쇄

스마일게이트그룹은 이달 30일까지 대규모 게임 개발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공개 채용은 스마일게이트 RPG,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등 총 4개 그룹사가 참여한다. 

 

▲ 스마일게이트 제공


스마일게이트 RPG는 블록버스터 PC MMORPG '로스트아크'와 '로스트아크 모바일', 라이브 관련 개발자 등을 모집한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1인칭 슈팅게임(FPS) '크로스파이어'와 신규 개발 추진 중인 샌드박스형 게임 관련 개발자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에서는 캐주얼 모바일 게임 '마술 양품점'과 신규 모바일 게임 개발자 등을 각각 채용한다.

글로벌 소셜 게임 플랫폼인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플랫폼 개발자와 기획자, 인프라·보안 관련 인력을 충원할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열정적으로 일하고 즐겁게 생활하며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고 성장해 나갈 능력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2020년 매출 1조 73억 원을 기록하며 국내 게임 업계에서 다섯 번째로 매출 1조 클럽에 가입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차그룹, APEC 현장서 '엔비디아' 동맹 강화 약속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하 현대차그룹)이 31일 경북 경주시에서 개최되는 APEC 현장에서 차세대 AI칩 엔비디아와 협력 강화를 강조했다. 현대차그룹은 '엔비디아 블랙웰(NVIDIA Blackwell)' 기반 AI(인공지능) 팩토리 도입을 통해 자율주행차, 스마트 팩토리, 로보틱스 분야 혁신을 위한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2

풀무원푸드앤컬처, 청주국제공항 컨세션 운영 사업권 수주…식음매장 8개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지난 6월 청주국제공항 복합컨세션 운영 사업권을 신규 수주하고, 3개월간의 준비를 거쳐 총 8개 식음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운영 사업권을 수주한 이후, 공항 내 이용객 동선과 층별 특성을 반영해 일반구역 5개, 격리구역 3개 등 총 8개 매장을 기획했으

3

에이스침대, ‘원더풀 노벰버’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스침대가 ‘원더풀 노벰버(Wonderful November)’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대리점과 백화점,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는 12월 7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하이브리드 테크-VII(HT-VII), 하이브리드 테크 레드(HT-R), 에이스 벨라-III(ACE BELLA-III) 등급의 매트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