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피부장벽 개선’ 글로벌 캠페인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06 16:51:25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워터뱅크 초장벽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워터뱅크 초장벽(Ultimate Barrier)을 주제로 한 이번 글로벌 캠페인은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을 통해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고 긍정적 에너지와 힘을 발현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 라네즈의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 [아모레퍼시픽 제공]

 

한국‧미국‧중국‧베트남‧인도네시아‧태국 등 6개국 인플루언서와의 인터뷰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했다. 인스타그램 릴스와 틱톡 등 SNS에서 ‘초장벽 챌린지’도 함께 진행한다.

지난 2일 올리브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제품 프로모션도 함께 제공하며 6일부터 라네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글로벌 캠페인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네즈의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은 2002년 출시 이후 국내외에서 누적 판매 1300만 개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같은 제품군으로는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세럼’이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비맥주 카스,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 계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대한축구협회(KFA)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15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이번 계약으로 카스는 향후 6년간 KFA 공식 주류 파트너 지위를 갖게 된다. 카스는 KFA의 지식재산권(IP) 및 집합적 초상권을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하고, 이를 기반으로 향후 예정된 주요

2

BAT로스만스,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 본격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BAT로스만스의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가 자원순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7일 서울 망원동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플로깅'과 '용기내 챌린지'를 결합해, 쓰레기를 줍는 동시에 쓰레기 발생 자체를 줄이는 자원순환 실천형 활동으로 기획됐다. 용

3

국제 e모빌리티엑스포 조직위원회, 2026 e모빌리티 혁신상 공모 개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국제 e모빌리티 엑스포 조직위원회는 '2026 국제 e모빌리티 혁신상 (IEVE 2026 Innovation Awards)' 공모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혁신상은 전 세계 e모빌리티 산업의 미래를 선도할 혁신 기술과 제품·서비스를 발굴해 시상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기업·기관·개인 누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