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아이엠', 신제품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30 16:52:5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헤어케어 브랜드 저스트 에즈 아이엠(JUST AS I AM, 이하 아이엠)은 이달 ‘모발케어&스타일링’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아이엠은 2022년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선보인 고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다. 탈모케어 시장에서 고급스러운 향과 차별화된 콘셉트로 2030 여성 소비자의 호응을 얻으며 빠르게 성장했다. 올해 상반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4% 증가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K-뷰티 열풍과 함께 K-헤어케어에 대한 글로벌 관심이 높아진 점도 이번 라인업 강화의 주요 배경이다. 아이엠은 지난해 중국 틱톡샵에 첫 입점했는데, 대표 제품인 ‘N1 샴푸’가 큰 인기를 끌면서 올해 틱톡샵 매출이 전년 대비 200% 이상 증가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모발케어&스타일링’ 라인의 콘셉트는 ‘나를 표현하는 새로운 헤어케어’다. 브랜드명에 담긴 ‘나다움’의 가치를 바탕으로 건강한 모발을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초점을 맞췄다. 패키지도 기존 라인과 차별화해 나를 위한 새로운 헤어케어를 상징하는 민트 색상을 적용했다.

 

신제품은 ▲헤어 미스트 ▲헤어 밀크 ▲헤어 오일 등 총 3종이다. 참마, 무화과, 꿀 등 익숙한 자연 유래 성분을 활용해 모발 타입과 고민에 따른 맞춤형 관리를 제안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아이엠 관계자는 “좋은 피부뿐 아니라 건강한 머릿결이 젊음과 자기관리의 상징으로 떠오르면서 헤어케어에 대한 관심과 수요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면서 “앞으로 제품군을 지속 확대하고 중국 등 해외 채널 공략을 강화해 글로벌 경쟁력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내 대표 농업 박람회 ‘2025 케이팜 수원메쎄’, 11월 14일 개막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대한민국 농축산업과 귀농귀촌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2025 케이팜 수원메쎄’가 오는 14일 경기도 수원특례시 수원메쎄에서 막을 올린다. 전시는 16일(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올해 행사는 ‘제10회 코리아푸드페어’와 동시 개최되며, 농업과 식품 산업 간의 시너지 창출이 기대되는 대형 산업 전시 플랫폼

2

CJ올리브영, “간식차도 쏜다” 수능 마친 10대 응원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마친 10대 청소년들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수능 다음날인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 간, 만 14~19세 회원인 ‘올리브 하이틴(Hi-TEEN) 멤버스(이하 하이틴 멤버스)’를 대상으로 ‘수능 OFF, 혜택 ON!’

3

에어로케이항공, 인천-이바라키 노선 신규 취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이 12일 인천–이바라키 노선을 신규 취항하며 일본 수도권 북부 지역으로의 하늘길을 열었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신규 노선은 전날인 11월 11일 개설된 인천–오비히로 노선에 이어 연이어 이루어진 것으로, 전일 신규 취항한 오비히로 노선과 마찬가지로 청주와 인천 출발편이 모두 운영되어 중부권과 수도권을 아우르는 폭넓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