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센추리: 에이지 오브 애쉬즈’ 정식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7-28 17:57:52
  • -
  • +
  • 인쇄
PC방 플레이 이용자에게 혜택 이벤트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플레이윙이 개발한 PC 온라인 슈팅 대전게임 ‘센추리: 에이지 오브 애쉬즈’를 정식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센추리는 누구나 플레이 할 수 있는 PC 무료 슈팅 대전게임이다. 드래곤 공중 슈팅 대전 콘셉트로 빠른 속도감과 자유로운 공간 활용이 특징이다.
 

▲ ‘센추리: 에이지 오브 애쉬즈’ 이미지 [스마일게이트 제공]

 

이용자는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클래스를 선택해 전용 드래곤을 타고 상대 이용자들과 공중 전투에 임하게 된다.

전투 중에는 대전게임 특유의 컨트롤과 은폐‧보호‧추적‧공격 등 클래스별 스킬을 활용해 다양한 전술에 맞는 스킬을 조합하게 된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센추리의 공식 한글화 버전을 입점하는 것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친구를 초대해 친구 목록을 커뮤니티에 인증할 시 전체 참여 유저에게 1000 실버를 지급한다. 친구들과 함께 스쿼드(최대 6인)를 구성해 플레이를 인증하면 추가로 추첨해 1만 센추리 캐시를 증정한다.

또한 센추리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드래곤 알’을 부화시켜 1단계 이상의 드래곤 성장을 인증하면 드래곤 부화 보상으로 총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 원권 또는 1만 센추리 캐시를 선물한다.

특히 한국 이용자들을 위해 PC방에서 센추리에 최초 접속 시 윈드가드 영웅급 드래곤과 희귀 플레이어 아이콘, 경험치 부스터(3일), 강철 주화(2000개), 젬(500개)의 PC방 패키지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PC방에서 플레이할 경우 주화 6% 추가 획득과 일일 미션 클리어 시 보상 주화를 2배 제공한다.

전국의 스마일게이트 PC방에 방문해 ‘센추리 등신대’와 ‘포스터’ 사진을 찍은 후 게시판에 인증하면 전체 참가자에게 1000 실버를, 참가자 중 30명을 추첨해 1만 센추리 캐시를 지급할 예정이다.

오는 29일 오후 8시에는 전직 프로게이머 출신 스트리머 ‘이태준’과 ‘주루’가 트위치 라이브로 합동 방송을 진행한다. 트위치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다양한 라이브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영운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대표는 “센추리의 완성도 높은 게임성과 자유로운 플레이 방식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 공식 활동 마무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가 이달 20일~21일 강원도 철원에서 동계 캠프를 끝으로 6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지킴이단은 천연기념물과 멸종위기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실천 중심의 보호 활동을 확산하기 위한 역할을 한다. 아울러 S-OIL

2

'K-잠수함 수출 첫 발' HD현대중공업, 페루에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폐루를 거점으로 첫 잠수함 수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HD현대중공업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19일 페루의 국영 시마(SIMA)조선소에서 페루 해군 및 시마조선소와 함께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호세 헤리 페루 대통령을 비롯해 박용열 HD현대중공업 함정사업본부

3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