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17주년 기념 ‘저승 페스티벌’ 업데이트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8-03 17:52:06
  • -
  • +
  • 인쇄
저승컴퍼니 각 팀 팀장들의 이벤트 마련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서비스 17주년을 맞아 ‘저승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저승컴퍼니에서 런너(이용자)들과 동화나라를 위한 축제를 개최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 '테일즈런너' 저승 페스티벌 업데이트 이미지 [스마일게이트 제공]

 

런너들은 야시장을 통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7주년을 맞아 저승컴퍼니 각 팀의 팀장들이 준비한 이벤트들도 실시될 예정이다.

마케팅 팀장 엘림스는 런너들이 직접 만든 마케팅 광고를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공모전을 실시한다. 하루의 닉네임을 변경할 수 있는 환생 지원 프로젝트와 유키의 슈퍼 복지 정책 이벤트 등이 연이어 실시될 예정이다.

각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맵 1종 ‘가락에 혼을 맡겨’가 추가됐다. 이 맵은 8대 8 팀전이다.

또 이달 생일을 맞이하는 베라와 엘림스 스마일, 루시 등 테일즈런너 캐릭터들의 ‘생일 이벤트’도 펼쳐진다. 런너들이 이 세 캐릭터의 미션을 모두 완료할 경우 ‘리메이크 보이스’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신규 아이템 ‘저승컴퍼니 3차 캡슐 기계’가 추가돼 신규 레전더리 아이템 ‘월선화 헤어’와 레어 아이템 ‘블루 하와이 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상점 내 신규 패키지가 추가돼 담연 캐릭터 전용 복장인 ‘그랑블루 세트’ 도 얻을 수 있다.

김유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팀장은 “매년 테일즈런너의 생일을 맞이할 때마다 테일즈런너를 사랑해 주시는 런너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갖게 된다”며 “이번 저승 페스티벌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했으니 마음껏 즐겨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준 라온엔터테인먼트 PD는 “17주년과 저승컴퍼니를 적절하게 접목할 수 있는 방안으로 야시장을 기획하게 됐다”며 “야시장은 항상 사람들로 북적이면서 신나는 일들이 펼쳐지는 곳인 만큼 테일즈런너에서도 많은 분이 추억을 쌓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잠수함 수출 첫 발' HD현대중공업, 페루에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폐루를 거점으로 첫 잠수함 수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HD현대중공업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19일 페루의 국영 시마(SIMA)조선소에서 페루 해군 및 시마조선소와 함께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호세 헤리 페루 대통령을 비롯해 박용열 HD현대중공업 함정사업본부

2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3

롯데백화점, '코리아그랜드세일' 참여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백화점이 다음해 2월 22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주관하는 외국인 대상 쇼핑문화관광축제 ‘코리아 그랜드 세일’에 참여해 외국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21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먼저, 구매 금액의 20%를 롯데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패션·뷰티 카테고리 내 단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