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국내 런칭 10주년 맞아 ‘H&M 멤버십’ 선봬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1-05 18:02:25
  • -
  • +
  • 인쇄
11월 5~15일 20% 할인 쿠폰 제공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코리아는 5일 ‘H&M 멤버십’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멤버십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은 개별화된 서비스를 비롯한 포인트 적립, 프라이빗 이벤트 초청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사진=H&M코리아 제공]

올해 한국 런칭 10주년을 맞은 H&M은 멤버십 프로그램을 한국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H&M 멤버십은 일반과 플러스, 두 가지 회원 등급으로 운영되며 일정 포인트가 충족되면 플러스 등급으로 승급돼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H&M 멤버십에 가입하면 웰컴 혜택을 비롯해 ▲온·오프라인 H&M 매장에서 구매금액 1000원 당 1포인트 적립 ▲회원별 맞춤 혜택 ▲생일 혜택 ▲프라이빗 이벤트 초청 ▲디지털 영수증 및 온라인 사이트에서 무료배송(3만원 이상 구매 시)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디지털 회원카드를 통해 온라인 주문 내역뿐 아니라 매장에서 구매한 영수증도 확인할 수 있으며 포인트와 쿠폰도 한눈에 볼 수 있어 더욱 개별화된 옴니 쇼핑 경험이 가능해진다.

H&M코리아는 멤버십 런칭을 기념해 5일부터 15일까지 가입하는 회원에게 20% 할인 쿠폰(기간내 1회 사용)을 제공한다.

H&M 멤버십은 H&M 앱과 H&M 온라인 스토어 또는 H&M 카카오톡 채널에서 가입할 수 있다.

니클라스 누메라 H&M코리아 지사장은 “한국 고객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H&M 멤버십 프로그램을 런칭하게 돼 기쁘다”며 “멤버십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이 H&M에서 더욱 편리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는 쇼핑을 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H&M코리아는 멤버십 런칭을 기념해 5일부터 H&M 네이버 포스트에 H&M 멤버십 가입 인증과 런칭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5만원 기프트 카드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한은행, 금리인하요구권 대행 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신한은행은 오는 23일부터 '금리인하요구권 대행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마이데이터로 연결한 타 금융사 대출을 포함해 고객이 한 번에 금리인하요구 신청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4일부터는 '신한 SOL뱅크' 앱에서 예약 신청이 가능하다. 기존에는 고객이 각 금융기관별로 금리인

2

한샘, 코리아빌드서 바스·수납 등 전략 신제품 대거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오는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건축·인테리어 박람회 ‘2026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해 공간 솔루션 영역 확장을 위한 전략 신제품을 대거 공개한다. 한샘은 이번 전시에서 2세대 욕실 솔루션 ‘이지바스5’를 비롯해 부엌·수납·창호 등 2026년 홈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라인

3

KB증권, ‘투자를 더하다, 2026 KB Premier Summit’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KB증권은 3일 고액자산가(HNW) 고객을 대상으로 대면과 비대면을 결합한 ‘2026 KB Premier Summit’ 첫 프로그램으로 ‘2026상반기 투자세미나’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급변하는 글로벌 금융시장 환경 속에서 고객들에게 보다 명확한 투자 방향성을 제시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JW메리어트 호텔에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