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 5인방, 호주서 ‘우측 운전대’ 잡다가 ‘멘붕’ 사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1 21:04:1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독박투어’의 유세윤이 와이프와 여친에게 (우정)반지의 의미를 숨기자고 돌발 제안한다. 

 

▲ 2일 방송하는 '독박투어'에서 5인방이 호주 록스마켓 투어에 나선다. [사진=MBN, 채널S, 라이프타임]

 

12월 2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MBN·채널S·라이프타임 공동 제작) 17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호주 록스마켓부터 심비오 야생 동물공원을 방문하며 ‘찐친 케미’를 폭발시키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록스마켓에서 다섯가지 색깔의 스톤반지를 구입한 ‘독박즈’는 길거리 음식을 즐기며 잠시 휴식을 취한다. 그러다 유세윤은 갑자기 “와이프나 여친이 (우정)반지에 대해 물으면 대답하지 말자”고 제안해 모두를 당황케 한다. 이에 홍인규는 “안 돼!”라며 기겁하고, 김준호는 “(김지민이) 요새 누구 만나냐고 물을 것 같다”며 난감해 한다. 하지만 장동민은 “‘네가 뭔 상관이야? 나도 자유가 있어’라고 화내기 어떠냐?”고 한술 더 뜬 발언을 던져, 모두를 빵 터지게 한다.

 

즐겁게 식사를 마친 5인방은 트램을 타고 렌터카 업체로 향한다. 여기서도 ‘독박즈’는 ‘우정반지’ 이야기를 이어간다. 김준호는 “스페이스 스톤이 공간 이동을 해줬으면 좋겠다”라고 운을 떼고, 전 멤버들은 각자 구입한 스톤에 ‘독박투어’의 정신을 새로 입히면서 세계관을 확장시켜 나간다.

 

우정반지 하나로 즐거운 수다를 떤 이들은 렌터카업체에 도착해 ‘렌터카 독박비’를 건 게임에 돌입한다. 그런데 독박자는 좌석 우측에 핸들이 있는 차량을 보자, ‘멘붕’에 빠진다. 급기야 한국과 다른 우측 주행에 어설픈 모습을 보여 멤버들을 당황케 한다. 과연 이들이 다음 목적지인 심비오 야생 동물공원에 안전하게 도착할 수 있을지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의 록스마켓 투어와, 심비오 야생 동물공원에서의 다이내믹한 하루는 12월 2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MBN·채널S·라이프타임 ‘니돈내산 독박투어’ 1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올리브영, 압구정에 첫 ‘글로벌 미용관광’ 특화매장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기존 '올리브영 압구정로데오점'을 글로벌 미용관광(Beauty Tourism) 특화매장으로 리뉴얼 이전해 30일 재개장한다. 새단장한 매장은 기존(46평) 대비 5배 이상으로 커진 260평 규모다. 미용관광을 위한 방한관광객이 많은 압구정로데오 상권의 특성을 고려해,

2

제주 드림타워, ‘뮤직 나이트’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추석을 맞아 내외국인 관광객에게 K-문화를 알리는 다채로운 공연을 마련해 제주 관광 활성화에 나선다.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10월 초 추석 연휴 기간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플라자(분수 광장)에서 K-컬처 드림(K-Culture Dream) 뮤직나이트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추석 연휴 제주

3

아시아나 마일리지, 대한항공과 합병후에도 10년 사용 가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한항공은 30일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10년간 별도 유지 원하는 시점에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의 전환 지원 우수회원 통합방안 마일리지 사용계획 확대 등을 골자로 하는 마일리지 통합방안을 발표했다. 대한항공은 6월 12일 공정거래위원회(이하 공정위)에 마일리지 통합방안을 제출한 바 있으며, 공정위로부터 수정보완 요청을 받아 9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