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씨 없는 포도 ‘황금당도’ 선봬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3-02 18:14:32
  • -
  • +
  • 인쇄
페루에서 온 신품종 씨없는 세이블 블랙포도 자체 프리미엄 브랜드
2일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모델이 '페루산 씨없는 블랙 포도'를 소개하는 모습.(사진=롯데마트)
2일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모델이 '페루산 씨없는 블랙 포도'를 소개하는 모습.(사진=롯데마트)

[메가경제=정창규 기자] 롯데마트는 지난달 27일부터 페루산 씨없는 세이블 블랙포도를 자체 프리미엄 브랜드인 ‘황금당도’ 브랜드로 선보이고 있다고 2일 밝혔다.


페루는 세계적인 포도 산지로 2011년 자유무역협정(FTA)이 발효된 이후 페루산 포도의 국내 수입이 시작됐다.


이번에 출시된 포도는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상품이며, 일반 포도보다 당도가 약 20% 높고 씨가 없는 신품종이다.


포도알이 단단해 식감이 아삭하며 깊고 진한 향미가 특징이다.


‘황금당도 씨없는 세이블 블랙포도’는 1팩(800g)에 9980원이며 L.Point 회원가는 7980원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銀, ‘신권 교환·금융사기 예방’ 캠페인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설 명절을 맞아 2월 13일과 14일 양일간, 경부고속도로 망향휴게소(하행선)에서 이동점포를 운영하며 신권 교환 서비스와 금융사기 예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연휴를 앞두고 신권 교환 수요를 충족시키고, 명절 기간을 노린 보이스피싱과 스미싱 등 금융 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동점포에서는 신권

2

SOOP, 마스코즈와 신입 버추얼 스트리머 성장 지원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SOOP은 버추얼 스트리머 통합 플랫폼 ‘마스코즈(MASCOZ)’와 협력해 예비 버추얼 스트리머를 위한 성장 지원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바타 제작, 방송 세팅 등 기술적 진입 장벽과 초기 비용 부담으로 버추얼 스트리머 도전을 망설였던 예비 창작자들의 안정적인 데뷔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마스코즈

3

에스알, 설 명절 대비 안전운행 및고객서비스 ‘특별점검’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은 13일부터 18일까지 엿새간 설 특별수송 대책본부를 상시 운영한다. 에스알은 대책본부 운영을 통해 명절기간 귀성·귀경객 수요증가에 대비하고, SRT 안전운행과 국민 이동편의 확보에 전사 역량 집중에 나선다. 설 특별교통대책 기간 동안 에스알 안전감독관 등 안전관리 인력이 선로·시설물 특별 안전점검을 집중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