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서울대 출신 임직원 모교에 매칭 그랜트 기부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29 01:21:30
  • -
  • +
  • 인쇄

크래프톤은 서울대 출신 임직원이 회사와 함께 모교에 발전 기금 1200만 원을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 

 

앞서 지난해 10월 서울대 경영대학에 기부한 데 이어 두 번째다.

 

▲ 크래프톤 퍼블리싱 프로듀서 부서 정구승 실장(왼쪽)과 서울대학교 정보문화학과 임하진 교수 [크래프톤 제공]


발전 기금은 정보문화학과 학생의 게임 경험 확대와 IT 융합 인재 양성을 위해 ▲게임 개발 툴 및 언리얼 엔진 실습환경 구축 ▲정보문화학과 강의실 리모델링 ▲VR·모니터·콘솔 등 게임 장비와 소모품 구매 ▲학기 과제전 후원 등에 쓰일 계획이다.

또 크래프톤의 채용팀은 이번 기부와 더불어 지난 23~24일 서울대에서 열린 정보문화학과 과제전에 참여해 게임 업계 취업에 관심 있는 학생을 대상으로 채용 설명회도 진행했다.

정구승 크래프톤 실장은 “게임 개발자를 꿈꾸는 후배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는 데 도움을 주고자 매칭 그랜트 기부에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백억커피, ‘백억 슈퍼 드링크’ 리뉴얼 & 신메뉴 ‘바삭 감자 치즈볼’ 출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백억커피가 시그니처 음료 ‘백억 슈퍼 드링크’를 리뉴얼하고, 휴게소 간식 콘셉트의 ‘백억 휴게소’ 카테고리에 신메뉴 ‘바삭 감자 치즈볼’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백억 슈퍼 드링크’는 커피처럼 각성 효과를 주면서도 달콤하게 즐길 수 있어 에너지 드링크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온 백억커피의

2

롯데웰푸드 자일리톨, ‘양치처럼 매일 꾸준히’ 브랜드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웰푸드가 ‘자일리톨’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자일리톨 캠페인은 TV, 디지털, 오프라인 등 다양한 채널에서 전개한다. 일상 속에서 챙기기 좋은 건강한 치아 관리 습관을 주제로 자일리톨 껌의 긍정적인 효과를 소개한다. 가장 기초적인 치아 관리 방법인 양치질처럼 매일 꾸준히 자일리톨 껌을 씹는 것

3

NS홈쇼핑, NS푸드페스타2025, 이미영 셰프 쿠킹클래스 등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은 올해 ‘NS푸드페스타 2025’에는 급식대가 이미영 셰프와 역사 강사 최태성이 무대에 올라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행사 첫날인 2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국내 급식 분야 요리 전문가인 이미영 셰프가 무대에 올라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요리를 선보인다.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전통의 맛과 현대적인 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