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소비자 참여로 잡은 1020세대 까다로운 입맛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1-12 09:03:41
  • -
  • +
  • 인쇄
카구리 큰사발면 흥행 성공···일부선 품귀현상도

농심이 모디슈머 레시피서 착안한 ‘카구리 큰사발면’이 라면시장에서 뜨거운 인기다.

PC방에서 사랑받은 레시피가 제품화돼 1020세대 입맛을 사로잡았다.

지난달 출시한 카구리 큰사발면은 한 달 만에 230만개 이상 판매되며 초반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카구리 큰사발면은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할 정도로 시장에서 폭발적 반응이라고. 일부 유통점에선 품귀 현상까지 벌어지고 있다.
 

▲사진 = 농심 제공

 

너구리에 카레 조각을 넣어 만드는 카구리는 그동안 PC방에서 ‘게임이 잘 되는 맛’이란 별명을 얻을 정도로 인기 있었던 메뉴다.

이후 농심이 제품화를 결정하자 많은 소비자들이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갖고 있었다.

실제 맛 본 소비자들은 “즐겨먹던 카구리 맛 그대로 컵라면으로 나와 더욱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며 “카레와 면요리를 좋아한다면 절대 싫어할 수 없는 맛”이라고 호평을 쏟아내며 시장의 호응은 더 커지고 있다.

한편, 농심은 15일부터 PC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와 ‘카구리 PC방 세트’를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다나와에서 특별 제작한 카구리 마우스패드와 카구리 큰사발면을 함께 담은 세트다.

농심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카구리 큰사발면에 큰 사랑을 보내주고 있는 것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한다”라며 “PC 게임을 즐기는 1020세대 소비자들이 카구리 큰사발면과 함께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남양유업, 자사몰 ‘신상위크’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오는 21일까지 ‘남양몰’에서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초코에몽 Mini 무가당’ ‘테이크핏 몬스터’ ‘테이크핏 맥스’ 등 주요 신제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유산균 1조 CFU를 담은 ‘불가리스 플레인’ 위 건강 발효유 ‘위쎈 오리지널’ 야채 발효 주스

2

코레일, 차량분야 협력사와 ‘청렴소통 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지난 11일 대전사옥에서 철도 차량분야 협력사와 ‘차량 부품의 규격심사·납품과정에서의 청렴소통’을 주제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현대로템, 우진산전 등 차량 제작사와 부품 납품사 등 31개 업체 관계자 등 90여 명이 참석했다.코레일은 철도차량 및 부품 구매 시 규격심사부터 검사, 납품까지의 업무

3

하림, '2025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림이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5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근무 환경을 개선하는 데 앞장선 기업을 인증하는 제도다. 하림은 적극적인 고용 확대를 통해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2024년도 총 고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