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이케아 멤버십 PLCC 출시···매장 이용 시 10% 할인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04-29 10:13:21
  • -
  • +
  • 인쇄
홈퍼니싱 시장 성장 맞춰 글로벌 기업 이케아와 멤버십 PLCC 출시
비즈니스 고객 위한 이케아 비즈니스 카드로 사업성 경비 절감도 가능해
메리어트 PLCC 이어 신한카드의 두 번째 글로벌 브랜드 PLCC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국내 최초로 글로벌 기업 IKEA(이하 이케아)의 멤버십이 탑재된 PLCC인 ‘IKEA Family with 신한카드(이하 이케아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글로벌 기업 이케아가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카드사와 손잡고 특화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코로나19 이후 홈인테리어와 가구 등 홈퍼니싱(Home Furnishing)에 대한 관심이 늘어난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 신한카드가 이케아 멤버십 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신한카드 제공]

이케아 신한카드는 국내 이케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5만원 이상 이용하면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이케아 오프라인 매장 내 전 식품매장(레스토랑, 카페, 비스트로 등)에서는 1만원 이상 이용하면 15%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케아 특별 할인은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하면 월 최대 3만원까지 제공된다.

이케아 신한카드에는 멤버십 프로그램인 ‘이케아 패밀리’가 자동 탑재되며, 이케아 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멤버십 특별 할인, 생일 축하 쿠폰, 평일 무료 커피, 14일 이내 무료 교환·환불, 홈퍼니싱 컨설팅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주요 백화점(현대·신세계·롯데), 대형 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프리미엄 아울렛(현대·롯데·신세계사이먼),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 커피(스타벅스·이디야)에서도 5%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 한도)

신한카드는 이케아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IKEA for business with 신한카드(이케아 비즈니스 신한카드)도 같이 출시했다.

국내 온·오프라인 이케아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사업성 경비 절감을 위해 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손해보험료, 전기요금, 보안용역료 등에 5%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이케아와 사업성 경비를 제외한 모든 가맹점에서 0.3% 할인 혜택도 있다.

이케아 특별 할인은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월 최대 5만원, 이케아 외 할인은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월 4만원까지 제공된다.

이케아 신한카드의 연회비는 비자 1만 8000원, 국내전용 1만 5000원이며, 이케아 비즈니스 신한카드는 비자 3만원, 국내전용 2만 7000원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케아 코리아가 소속된 잉카 그룹은 전세계 30여개 국가에 378개 매장을 운영하며 지속가능성 전략을 추구하는 홈퍼니싱 기업으로, 현재 국내에서 4개 매장과 도심형 접점인 2개의 플래닝 스튜디오, 체험형 팝업인 이케아 랩(Lab)을 운영중이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슨 '메이플스토리', 키네시스 리마스터 등 겨울 1차 업데이트 적용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넥슨은 자사 인기 역할수행게임(RPG) 게임 ‘메이플스토리’에 키네시스 직업 리마스터를 포함한 겨울 1차 업데이트를 적용했다고 18일 밝혔다. 키네시스의 핵심 콘셉트를 유지하면서도 스킬 이펙트와 캐릭터의 외형을 더욱 세련된 모습으로 개편하며 ‘싸이킥 포인트’를 삭제하는 등 새로운 스킬과 합리적인 전투 구조로 최신의 플레이 경향과 맞

2

교원투어 여행이지, ‘2030 모여라! 대만 주류 투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원투어 여행이지가 MZ세대를 겨냥한 ‘2030 전용 대만 주류 투어’를 선보인다. 독특한 경험을 중시하는 2030세대 취향을 반영한 테마 상품으로 신규 수요 공략에 나선다. 이번 ‘2030 모여라! 대만 주류 투어’는 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MZ세대 사이에서 위스키가 새로운 주류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특히

3

쇼핑몰 한복판에 숲이?...아이파크몰, ‘용산곤충관’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이 아이들과 가족 단위 고객이 붐비는 쇼핑몰 명당자리에 상품 진열대 대신 숲과 흙, 그리고 살아있는 곤충 체험관을 선보인다.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오는 23일 용산점 리빙파크 6층 ‘키즈 앤 하비(Kids&Hobby)’ 공간에 도심 속 자연 생태 체험관인 ‘용산곤충관’을 공식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용산곤충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