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더 2023 모닝' 출시…1220만원부터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6-03 10:33:33
  • -
  • +
  • 인쇄
선택 사양 디자인 패키지 고급 트림에 기본 적용

기아는 3일 연식 변경 모델인 ‘더 2023 모닝’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기아에 따르면, 더 2023 모닝은 트림별 상품성을 강화하고 고객 선호 사양에 대한 선택권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 더 2023 모닝 [기아 제공]

 

기아는 기존 모델에서 선택 사양으로 운영하던 디자인 패키지를 고급 트림인 프레스티지‧시그니처에 기본으로 적용했다.

해당 패키지는 ▲블랙하이그로시 프론트‧리어 범퍼와 라디에이터 그릴 ▲라디에이터 그릴 메탈 컬러 포인트 ▲크롬 벨트라인 몰딩 ▲블랙 하이그로시 컬러 포인트 사이드실 몰딩 등이다.

엔트리 트림인 스탠다드에는 ▲스티어링 휠 오디오 리모컨 ▲블루투스 핸즈프리를 기본으로 탑재했다.

인포테인먼트 기능에 대한 고객들의 선호도를 반영해 ▲8인치 디스플레이 오디오 ▲후방 모니터 ▲샤크핀 안테나 ▲하이패스 자동 결제 시스템 등이 포함된 멀티미디어 패키지도 새롭게 구성하고 전체 트림에서 선택할 수 있게 했다.

더 2023 모닝의 판매가격은 ▲스탠다드 1220만 원 ▲프레스티지 1375만 원 ▲시그니처 1540만 원이다.

기아 관계자는 “고객 선택권을 확대하고 트림별 경쟁력을 높인 더 2023 모닝은 경차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생명, '보이스피싱 R.E.D 캠페인'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삼성생명은 보이스피싱 시도가 집중되는 설 명절을 맞아 '보이스피싱 R.E.D 캠페인'을 2월 한달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캠페인은 보이스피싱 예방 문자 발송, 지역사회 교육, 예방물품 전달 등의 다양한 방식으로 금융소비자의 소중한 자산을 지킬 수 있도록 기획됐다. R.E.D 캠페인은 R(RCS : 이미지 등

2

디에이이펙트, 강남 핵심 상권 유통망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글로벌 브랜드 인큐베이션 기업 로지스밸리비앤에프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디에이이펙트(DA EFFECT)가 신세계면세점 입점에 이어 강남역 핵심 상권에 위치한 코코온누리약국에 입점했다고 3일 밝혔다. 최근 의료관광 증가와 K-뷰티 인기에 힘입어 미용 의료 시술 이후뿐 아니라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더마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확

3

한촌설렁탕, 점주 전용 AI 비서 앱 ‘한큐’ 공개…2월 초 전 가맹점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촌설렁탕이 프랜차이즈 상생 정책의 일환으로 가맹점 점주 전용 AI 비서 앱 ‘한큐’를 선보인다. 한촌설렁탕은 베타 테스트를 거쳐 오는 2월 초 전국 전 가맹점에 해당 앱을 전면 배포할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 최근 외식업계는 인건비와 원재료비 상승, 소비 트렌드의 빠른 변화로 가맹점 점주의 운영 부담이 커지고 있다. 한촌설렁탕은 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