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국내 최초 전기차 개인택시 맞춤형 멤버십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01 16:33:51
  • -
  • +
  • 인쇄

기아는 국내 최초로 전기차 개인택시 고객을 위한 맞춤형 멤버십인 '기아 EV멤버십 택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에게는 통합 모바일 고객 앱 '마이기아(MyKia)'를 통해 별도 가입 없이 국내 충전소를 통합 사용할 수 있는 충전 로밍 서비스가 제공된다. 

 

▲ 기아 제공


또 충전 결제 시 모든 제휴 충전소에서 기아멤버스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기아의 충전 대행 서비스인 '온디맨드 픽업 충전 서비스'와 현대차그룹의 초고속 전기차 충전소 '이피트(E-pit)'를 이용할 경우에도 포인트로 결제 가능하다.

월정액 멤버십을 구독하면 매월 최대 1400kWh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충전할 수 있는 구독형 충전 요금제 ‘기아 그린패스’의 사용 요금을 신용카드나 기아멤버스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개인택시 사업자에게 특화된 맞춤형 혜택도 마련됐다.

10만 원 상당의 바우처를 지급해 카카오T 블루 가입 시 필요한 설비 비용을 지원하고, 제휴를 맺은 유명 기사식당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4만 원 상당의 식사 쿠폰이나 쿠션 세트 중 하나를 선택에 따라 제공한다.

이외에도 출고월 기준 8년간 8회에 걸쳐 고전압 배터리, 모터룸 냉각수, 감속기 오일 등 주요 항목을 무상점검하는 'EV 정기점검 서비스', 구입일로부터 6년 이내 주행 중 배터리 방전 같은 긴급 상황 발생 시 고객이 원하는 목적지까지 이동을 지원하는 'EV 안심 출동 서비스' 등을 지원한다.

기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전기차 개인택시 고객의 니즈를 고민하며 더 좋은 맞춤형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휘슬러코리아, 넷플릭스 요리 예능 ‘흑백요리사2’에 등장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독일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 휘슬러코리아는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이하 흑백요리사2)에서 자사 제품이 셰프들이 사용하는 쿡웨어로 등장한다고 19일 밝혔다.지난 16일 첫 공개된 흑백요리사2는 요리 미션을 둘러싼 긴장감과 셰프들의 열정 넘치는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휘슬러

2

디엑스퀘어, 웹어워드·AI서비스어워드 동시 석권…디지털 에이전시 존재감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종합광고대행사 디엑스퀘어가 ‘웹어워드코리아 2025’와 ‘AI서비스어워드 2025’에서 총 3개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디지털과 AI를 결합한 기획 경쟁력을 선보였다.10년차 이상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한 디엑스퀘어는 9개월 만에 다수의 브랜드 캠페인을 수행하며 빠르게 성장해왔으며, 기획·크리에이티브·기술을 결합한

3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MTS 엠팝(mPOP) 홈 화면에 개인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투자 콘텐츠를 추천하는 '마이픽(My Pick)' 화면을 새롭게 도입했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증권은 '마이픽'을 통해 고객이 필요한 투자 정보를 찾아야 하는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개인별로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고객을 연령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