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보증기금, 노사 공동 노숙인 겨울나기 후원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1-25 10:36:12
  • -
  • +
  • 인쇄
겨울용 의류 기부 및 겨울용품 구입 비용도 지원

기술보증기금(이사장 김종호)이 부산지역 노숙인들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노사가 공동으로 나섰다.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깨끗하게 세탁한 1톤 트럭 한 대 분의 겨울용 의류를 모아 지역 노숙인을 지원하는 부산희망등대 종합지원센터에 전달했다.

아울러, 겨울나기에 필요한 물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십시일반 모금한 기부금도 함께 전달했다.
 

▲사진 왼쪽부터 김종현 기술보증기금지부 부위원장, 남정숙 부산희망등대 종합지원센터장, 김영춘 기술보증기금 이사 (사진 = 기술보증기금 제공)

 

기술보증기금은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고자 아동·청소년 대상 친환경 실천 동아리 후원, 전통시장 지원 장본Day 행사, 착한선물 나눔 캠페인 참여, 꿈키움 책 도시락 후원, 드라이브-스루 자선행사 다함께 차차차 개최, 코로나19 특별위기지역 긴급구호품 전달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영춘 기보 이사는 “노숙인들에게는 겨울이 유독 혹독한 시기인데, 요즘은 헌 옷 수거함이 등장하면서 노숙인들이 겨울철에 입을 따뜻한 옷 구하기가 힘들다는 이야기를 듣고 당장 도와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김종현 기술보증기금지부 부위원장도 “이번 나눔을 통해 노숙인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남정숙 부산희망등대 종합지원센터장은 “나눔을 실천해 준 기보 임직원들께 감사드리며, 덕분에 노숙인들이 조금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종합미용면허증 수강생 모집…3월 4일까지 접수, 3월 5일 개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미용 산업이 세분화되고 전문화되면서, 다양한 뷰티 서비스를 합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종합미용면허증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반영구화장, 왁싱, 속눈썹 등 피부·미용 중심 시술 시장이 확대되면서 관련 자격과 학력을 동시에 갖추려는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학점은

2

hy, ‘슈퍼100 그래놀라’ 리뉴얼 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y가 프리바이오틱스 기반 통곡물 제품 ‘슈퍼100 그래놀라’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1포당 용량을 기존 8g에서 15g으로 늘리며 활용성과 실용성을 강화했다. 슈퍼100 그래놀라는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기반으로 한 통곡물 제품이다. 유기농 발아 통곡물 5종인 발아통밀, 발아귀리, 발아현미, 발아수수,

3

하얼빈·삿포로·퀘벡 달군 신라면…세계 3대 겨울축제 ‘매운맛 마케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신라면이 중국 하얼빈, 일본 삿포로, 캐나다 퀘벡 등 세계 3대 겨울축제 현장을 연이어 찾으며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혹한의 축제 현장에서 ‘K-라면’의 매운맛을 전면에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는 평가다. 농심은 올해 1월 중국 하얼빈 ‘빙등제’ 참가를 시작으로, 2월 캐나다 ‘퀘벡 윈터 카니발’과 일본 ‘삿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