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보증기금, 노사 공동 노숙인 겨울나기 후원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1-25 10:36:12
  • -
  • +
  • 인쇄
겨울용 의류 기부 및 겨울용품 구입 비용도 지원

기술보증기금(이사장 김종호)이 부산지역 노숙인들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노사가 공동으로 나섰다.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깨끗하게 세탁한 1톤 트럭 한 대 분의 겨울용 의류를 모아 지역 노숙인을 지원하는 부산희망등대 종합지원센터에 전달했다.

아울러, 겨울나기에 필요한 물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십시일반 모금한 기부금도 함께 전달했다.
 

▲사진 왼쪽부터 김종현 기술보증기금지부 부위원장, 남정숙 부산희망등대 종합지원센터장, 김영춘 기술보증기금 이사 (사진 = 기술보증기금 제공)

 

기술보증기금은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고자 아동·청소년 대상 친환경 실천 동아리 후원, 전통시장 지원 장본Day 행사, 착한선물 나눔 캠페인 참여, 꿈키움 책 도시락 후원, 드라이브-스루 자선행사 다함께 차차차 개최, 코로나19 특별위기지역 긴급구호품 전달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영춘 기보 이사는 “노숙인들에게는 겨울이 유독 혹독한 시기인데, 요즘은 헌 옷 수거함이 등장하면서 노숙인들이 겨울철에 입을 따뜻한 옷 구하기가 힘들다는 이야기를 듣고 당장 도와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김종현 기술보증기금지부 부위원장도 “이번 나눔을 통해 노숙인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남정숙 부산희망등대 종합지원센터장은 “나눔을 실천해 준 기보 임직원들께 감사드리며, 덕분에 노숙인들이 조금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2

식품업계, 한가위에 신메뉴와 이벤트 통해 소비자 지갑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에 달하면서 외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업계는 한가위의 전통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의 제철 맛을 담은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였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

3

도미노피자, 추석 맞아 '베스트 TOP 4'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톱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톱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