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거제시와 브랜딩·홍보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4-20 10:39:35
  • -
  • +
  • 인쇄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경남 거제시와 '여행하기 좋은 도시 거제' 브랜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측은 '관광 도시 거제'의 브랜딩과 홍보마케팅을 위해 협력할 방침이다. 

 

▲ (왼쪽부터) 정재헌 거제 케이블카 대표, 변관용 거제시장, 김용경 여기어때 브랜드실장, 강석우 여기어때 브랜드익스피리언스팀장 [사진=여기어때 제공]


첫 협력 사례로 여기어때는 거제의 관광 명소와 유명 숙소, 맛집 등을 담은 영상 콘텐츠 '지금, 거제'를 공개했다.

이후 거제 관광명소 곳곳에 디지털 사이니지를 설치해 이 영상 콘텐츠를 연속 송출하고, 하단에 QR코드를 넣어 여기어때 앱으로 접속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김용경 여기어때 브랜드실장은 "거제 여행객에게 의미 있는 여행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다각도로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