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거제시와 브랜딩·홍보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4-20 10:39:35
  • -
  • +
  • 인쇄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경남 거제시와 '여행하기 좋은 도시 거제' 브랜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측은 '관광 도시 거제'의 브랜딩과 홍보마케팅을 위해 협력할 방침이다. 

 

▲ (왼쪽부터) 정재헌 거제 케이블카 대표, 변관용 거제시장, 김용경 여기어때 브랜드실장, 강석우 여기어때 브랜드익스피리언스팀장 [사진=여기어때 제공]


첫 협력 사례로 여기어때는 거제의 관광 명소와 유명 숙소, 맛집 등을 담은 영상 콘텐츠 '지금, 거제'를 공개했다.

이후 거제 관광명소 곳곳에 디지털 사이니지를 설치해 이 영상 콘텐츠를 연속 송출하고, 하단에 QR코드를 넣어 여기어때 앱으로 접속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김용경 여기어때 브랜드실장은 "거제 여행객에게 의미 있는 여행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다각도로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사이버대, ‘네덜란드의 지속가능한 도시와 건축’ 특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는 건축공간디자인학과가 오는 8일 서울사이버대 A동 503호에서 ‘네덜란드의 지속가능한 도시와 건축’을 주제로 특강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서울사이버대 건축공간디자인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입학예정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특강은 네덜란드 UNStudio에서 프로젝트 건축가로 활동 중인 임진혁 건축사가 진행한다. 임진

2

교원 빨간펜, ‘퍼펙트 문해’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교원 빨간펜은 오는 6일 기초 학력의 기반이 되는 문해력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 ‘초등 읽기 프로젝트 퍼펙트 문해’(이하 ‘퍼펙트 문해’)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교원 빨간펜은 AI 시대에 문해력이 점점 더 중요해짐을 인식하지만 어떻게 학습을 시작해야 할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과 학부모를 위해 문해력 특화 커리큘럼을 개발했다.

3

'스틸하트클럽' '선업튀' 양혁, 첫 탈락후보 등극에 "납득 안 돼" 아쉬움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net 글로벌 밴드 메이킹 서바이벌 ‘스틸하트클럽’이 각 포지션별 ‘레벨 재조정’부터 3라운드 ‘듀얼 스테이지 배틀’까지, 첫 탈락자 발생을 예고해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했다. 지난 4일(화) 밤 10시 방송된 Mnet ‘스틸하트클럽’ 3회에서는 드럼에 이어 보컬, 베이스, 키보드, 기타까지 이어진 포지션별 ‘레벨 재조정 평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