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설맞이 경북 세일 페스타’…지역 중소상공인과 상생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25 10:57:19
  • -
  • +
  • 인쇄
2000여 개 경북 중소상공인 참여, 최대 30% 할인

쿠팡은 명절 기간 지역 중소상공인 상품 구매를 장려하기 위해 경상북도와 손잡고 ‘설맞이 경북 세일 페스타’를 내달 13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설맞이 경북 세일 페스타는 도외 지역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경북 도내 중소상공인 업체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쿠팡은 경북 세일 페스타를 매년 진행해 올해로 3년째 이어오고 있다.
 

▲ 쿠팡 '설맞이 경북 세일 페스타' [쿠팡 제공]

 

이번 경북 세일 페스타는 2000여 개 경북 중소상공인이 참여한다. 이들이 직접 생산·제조한 농특산품을 비롯한 가공제품‧비식품 등 명절 선물 상품을 쿠팡에서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신선 식품은 로켓프레시로 빠르고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명절 선물세트도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을 통해 경북 중소상공인이 준비한 선물 세트를 배송시킬 수 있다.

한편, 쿠팡은 인기 선물과 유명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된 특가로 판매하는 ‘설 빅시즌 프로모션’을 내달 2일까지 진행한다. 설 빅시즌 프로모션은 ‘브랜드 원데이 할인 행사’와 ‘키워드 원데이 할인 행사’로 구성됐다.

쿠팡 관계자는 “경북 지역 중소상공인의 질 좋은 상품을 쿠팡의 전국 물류 인프라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접할 수 있도록 경북 세일 페스타를 마련했다”며 “쿠팡이 준비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명절 준비와 선물세트도 실속 있고 저렴하게 구매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투자증권, 디지털자산 플랫폼 구축 착수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투자증권이 디지털자산 플랫폼 구축에 착수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플랫폼은 기존 금융상품의 디지털 전환 기술을 넘어 디지털자산에 최적화된 환경을 구축해 '온체인(On-chain) 거래'를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온체인 거래'란 디지털자산의 발행·보관 등 거래 전 과정을 블록체인 네트워크 상

2

미래에셋자산운용, ‘TIGER ETF’ 순자산 80조 돌파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은 'TIGER ETF'가 총 순자산 규모 80조원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18일 기준 TIGER ETF 217종의 순자산 합계는 80조7351억원이다. 올해 6월 70조원을 돌파한 이후 3개월여 만에 80조원을 넘어섰다. TIGER ETF는 국내 ETF 시장에서 개인 투자자들

3

위메이드, 레전드 오브 이미르 ‘발할라’ 던전 최고 층 확장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는 ‘레전드 오브 이미르’ ‘발할라’ 던전 최고 층 확장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발할라 던전은 ‘발키리의 전당’, ‘혼돈의 신전’, ‘폴크방’ 등으로 구성된 특수 사냥터다.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발키리의 전당을 6층까지 확장하고, 입장 제한 레벨도 75로 상향했다. 혼돈의 신전과 폴크방도 각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