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휴대용 프로젝터 '더 프리스타일' 예약판매 시작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11 11:36:47
  • -
  • +
  • 인쇄
11번가‧삼성닷컴‧네이버에서 라이브커머스 진행

삼성전자가 지난 CES 2022에서 공개한 휴대용 프로젝터 '더 프리스타일'을 11일부터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더 프리스타일은 본채가 180도까지 자유자재로 회전해 벽‧천장‧바닥 등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최대 100형 크기의 화면을 구현할 수 있다. 830g의 가벼운 무게와 작은 크기로 휴대성을 강조했다.
 

▲ 모델들이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더 프리스타일' 예약판매를 알리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C타입 전원 케이블을 적용했으며, 50W/20V의 외장 배터리와 연결하면 야외 활동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화면 왜곡 자동 보정기술 '오토 키스톤' ▲화면 수평 자동 보정기술 '오토 레벨링' ▲화면 초점 자동 보정기술 '오토 포커싱' 등이 탑재됐다.

또한 삼성 스마트 TV와 동일하게 국내외 여러 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영상 콘텐츠를 감상하지 않을 때는 블루투스‧AI스피커‧무드등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예약판매는 삼성닷컴‧디지털프라자‧11번가‧무신사에서 11일부터, 오늘의집‧G마켓‧카카오‧네이버에서는 오는 12일부터 진행된다.

11일에는 11번가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후에는 삼성닷컴‧네이버에서 진행된다.

예약 판매 기간 중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티빙 스탠다드 2년 이용권, 더 프리스타일 전용 캐리어, 전용 배터리 등이 제공된다. 공식 출시는 이달 말이며 예약 판매 가격은 119만 원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동아오츠카, KPGA 프로골퍼 이동환과 후원 계약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동아오츠카는 KPGA 프로골퍼 이동환(속초아이) 선수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19일 오전 서울 동대문구 동아오츠카 본사에서 이동환 선수와 후원 계약 체결식을 진행했다. 이동환 선수는 2006년 일본투어에서 2승을 기록하며 최연소 신인왕에 오르는 등 두각을 나타냈으며, 2012년에는 아시아 선수 최초로

2

애경산업, 소비자ESG혁신대상 ‘제로웨이스트 부문 환경혁신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이 ‘2025 소비자ESG혁신대상’에서 ‘제로웨이스트 부문 환경혁신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환경친화적 기업 경영과 사업장폐기물 감량 및 순환이용 촉진을 통해 자원순환사회 형성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환경혁신상을 수상했다. 애경산업은 플라스틱 사용량 감축, 재활용이 용이한 제품 개발 등 지속가능한 제품 개발

3

대상, ‘컬리푸드페스타 2025’ 참가…청정원·호밍스 부스 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 청정원이 '컬리푸드페스타 2025'에 참가해 부스를 운영하며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코엑스 마곡 르웨스트 전시장에서 열리는 ‘컬리푸드페스타’는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가 주최하는 오프라인 미식 축제로, 매년 3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대규모 식품 박람회다. 올해는 ‘모두를 위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