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양갱' 비비,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아이스박스' 모델로 발탁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3 11:50:44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시그니처 메뉴인 '떠먹는 아이스박스'의 모델로 가수 겸 배우 비비를 발탁했다고 3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비비 특유의 발랄한 매력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즐기는 아이스박스의 감성을 표현하기에 적격이라고 판단, 단독 제품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비비는 4월 중순부터 TV 광고를 시작으로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서 활동을 시작한다.

 

▲떠먹는 케이크 '아이스박스' 모델 비비 [사진=투썸플레이스]

 

아이스박스는 크림과 블랙쿠키를 층층이 쌓아 촉촉하고 부드럽게 즐기는 아메리칸 스타일 케이크다. 2015년 출시 이후 쿠키와 크림의 달콤한 조화로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조각케이크 1위 자리를 지켜왔다.

 

정형화된 형태에서 벗어나 스푼으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떠먹는 스타일이다. 비비는 '최악의 악', '유령' 등의 작품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선보인데 이어 작년 '화란'으로 제44회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 후보에 올랐다. 오르기도 했다. 최근에는 신곡 밤양갱 공개 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음원차트를 휩쓸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비비와 아이스박스가 함께 한 이번 광고는 이달 15일에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20일에는 광고 본편을 통해 SNS와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독보적인 음악 세계와 놀라운 연기력으로 늘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아티스트 비비와 떠먹는 콘셉트로 디저트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 투썸의 베스트셀러 아이스박스 만남이 큰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탄소중립 실현 위한 ‘SBTi 인증 본격 추진’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은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는 탄소배출 관리체계를 선제적으로 구축하기 위해 ‘과학기반 감축목표 이니셔티브(SBTi)’ 인증을 본격 추진한다고 7일 밝혔다. SBTi(Science Based Targets initiative)는 기업이 과학적으로 검증된 온실가스 감축목표를 설정하고 이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글로벌 이니셔티브(

2

철도공단 충청본부, 오송차량기지서 ‘철도 재난대응훈련’ 실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충청본부는 재난 발생 시 신속한 초기 대응과 복구 역량 강화를 위해 청주시청·소방서·경찰서·육군 등 관계기관과 함께 ‘지진 대응 철도재난 합동훈련’을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훈련은 공단 오송차량기지에서 약 200여 명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지진으로 인한 열차 탈선 및 화재 상황을 가정하여 시민 안전 확보

3

진에어, 단독 노선 ‘이시가키지마·미야코지마’ 프로모션 실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가 단독으로 운항하고 있는 이시가키지마와 미야코지마(시모지시마) 노선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20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11월 19일부터 내년 3월 28일 사이에 운항하는 항공편을 예약한 고객에게 운임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은 예약 단계에서 프로모션 코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