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다키스트 데이즈' 이벤트 진행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1 12:25:04
  • -
  • +
  • 인쇄
글로벌 오픈 베타 100일째
모든 이용자 최대 100개 이벤트 럭키 쿠폰 수령 가능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에이치엔(이하, NHN)은 자사의 좀비 아포칼립스 게임 ‘다키스트 데이즈(DARKEST DAYS)’의 글로벌 오픈 베타 100일을 기념해 이용자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 다키스트 데이즈 글로벌 오픈 베타 100일 이벤트 이미지 [사진=[NHN]

NHN이 자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오픈월드 기반의 슈팅 RPG ‘다키스트 데이즈’는 지난 4월 24일 전 세계 이용자를 대상으로 PC 및 모바일에서 오픈 베타를 시작했다.

글로벌 오픈 베타 개시 이후 ‘다키스트 데이즈’는 2025년 업데이트 로드맵을 충실히 적용하고 있으며, 6월부터 매달 콘텐츠를 추가하며 이용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글로벌 오픈 베타 100일을 맞이해 ‘다키스트 데이즈’는 모든 이용자가 최대 100개의 이벤트 럭키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글로벌 오픈 베타 100일 간의 소회를 알린 ‘개발자의 편지’를 통해 특별 쿠폰을 공개했다.

오는 8월 28일까지 ‘개발자의 편지’에 안내된 쿠폰 번호를 입력한 이용자는 ▲이벤트 럭키 쿠폰 30장 ▲30만 밀라 ▲주민 고급 전투 교본 3개를 보상으로 수령할 수 있다.

8월 1일부터 8월 10일까지 100일 기념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접속한 이용자는 일주일 간 매일 10장의 이벤트 럭키 쿠폰을 확보할 수 있다.

모든 이용자는 도합 100장의 이벤트 럭키 쿠폰으로 SSR 등급 장비를 포함한 다양한 장비 및 아이템 획득을 노릴 수 있다.

한편 ‘다키스트 데이즈’는 8월 1일 오후 8시에 글로벌 오픈 베타 이후 100일간 이어온 연속 방송의 마침표를 찍는다.

이번 마지막 방송에는 그간 이용자들과 끈끈하게 소통했던 방송반(NHN 직원으로 구성된 공식 소통 방송 팀) 전원이 참석해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다키스트 데이즈’는 100일 연속 방송에 끝까지 함께한 이용자들을 위해 특별한 보상도 준비했다. 또한 방송반은 100일 연속 방송 마무리 이후에도 다양한 포맷으로 ‘다키스트 데이즈’를 알릴 예정이다.

김상호 NHN 게임사업본부장은 “’다키스트 데이즈’는 글로벌 오픈 베타 이후 100일 간 이용자분들의 다양한 의견에 귀를 기울이며 점진적으로 성장해왔고, 그간의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100일 연속 방송의 마지막 콘텐츠도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티웨이항공, 부산발 삿포로, 후쿠오카 노선 신규 취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올해 동계 시즌인 10월 26일부터 △부산-삿포로 △부산-후쿠오카 노선을 신규 취항한다. 우선 부산-삿포로 노선은 매일 1회 운항으로 부산 김해국제공항에서 오전 9시 출발, 현지 시각 오전 11시 20분 삿포로 신치토세 공항에 도착하는 스케줄로 비행시간은 2시간 20분가량 소요된다. 다음으로 부산-후쿠오카 노선은 매일 2

2

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타바스코와 함께하는 시푸드 시즌 시작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월드 고메 뷔페 애슐리퀸즈가 지난 4일 전국 매장에서 ‘시푸드 시즌’을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시푸드 시즌은 애슐리퀸즈에서 가장 사랑받는 시즌 중 하나로, 올해는 제철코어 트렌드에 맞춰 ‘폴링 인 시푸드(Falling In Seafood), 우리가 사랑한 제철 시푸드’를 콘셉트로 준비했다. 이번 시즌에는 글로벌

3

스타벅스, 하반기 바리스타 공개채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14일까지 스타벅스 전국 매장에서 근무할 바리스타 공개채용 접수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성별, 연령, 국적, 장애 여부에 관계없는 열린 채용을 통해 다양성을 포용하는 근무 환경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정기적인 바리스타 공개채용 뿐만 아니라 매장별 상시 채용, 장애인, 외국인, 경력단절 등 다양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