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인천발 타슈켄트·비슈케크 특가 프로모션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4 14:38:2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오는 30일까지 중앙아시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인천발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와 키르기스스탄 비슈케크로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내년 3월 28일까지다. 

 

▲ [사진=티웨이항공]
 

초특가 항공권을 놓쳤더라도 예매 시 할인 코드 ‘FLYNOV’를 입력하면 인천-타슈켄트 최대 12%, 인천-비슈케크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다. 여기에 항공권 30만 원 이상 결제 시 2만 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티웨이항공 인천-타슈켄트 노선은 내년 3월 27일까지 주 2회(월·금) 운항하며, 인천-키르기스스탄 노선의 경우 내년 3월 28일까지 주 2회(화·토) 운항한다. 비행시간은 모두 인천 출발 기준 약 7시간 30분이 소요되며, 시차는 한국보다 타슈켄트는 4시간, 비슈케크는 3시간이 느리다. 

 

우즈베키스탄의 수도 타슈켄트는 다양한 문화와 시대가 공존하는 도시로 △아미르 티무르 광장 △하즈라티 이맘 모크스 △바라크 한 마드라사 등 이슬람 건축 유산을 둘러볼 수 있다. 

 

키르기스스탄의 수도 비슈케크는 △이식쿨 호수 △스카즈카 협곡 △톈산산맥 △알틴 아라샨 트래킹/온천 코스가 명소로 꼽히며, 대자연 속에서 힐링 여행이 인기다. 인천-비슈케크 노선은 대한민국 국적사 중 현재 티웨이항공이 유일하게 운항 중이다. 

 

대한민국 국적자의 경우 우즈베키스탄 무비자 30일, 키르기스스탄 무비자 60일 체류가 가능해 일정 계획이 한층 수월하다. 프로모션 및 운항 스케줄 관련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아름다운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중앙아시아에서 힐링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며 “항상 고객 분들이 편안하고 안전한 중앙아시아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푸디스트, 굿에코랩과 연말 ‘사랑의 도시락’…취약계층에 따뜻한 한 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푸디스트는 연말을 맞아 사단법인 굿에코랩과 함께 사랑의 도시락 나눔 캠페인 ‘한끼의 울림’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한끼의 울림’은 지역 내 독거노인과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정성을 담은 반찬을 직접 조리해 전달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푸디스트와 굿에코랩은 본사 인근 지역사회와 연계해 연말 한파 속 소외계층이 보다 따뜻한 시간을 보

2

노랑풍선, 연말·연초 여행 특가 ‘옐로팡딜’…동남아·일본 최대 20만원 할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내년 1월 5일까지 2025년 한 해 동안 높은 인기를 끌었던 주요 여행지를 중심으로 특가 프로모션 ‘옐로팡딜’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옐로팡딜은 노랑풍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매주 화요일 선보이는 회원 전용 특가 기획전이다. 이번 회차에서는 동남아시아, 일본, 중국 등 핵심 수요 지역을 포함해 전 지역 8개 상품으로

3

“‘구운 빵 색감’에 빠졌다”…에이블리, ‘토스티 메이크업’ 트렌드에 브라운 계열 색조 수요 증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가을 급부상한 ‘토스티(Toasty) 메이크업’ 트렌드가 겨울 시즌까지 이어지며 브라운·베이지·누드 톤 색조 화장품 수요를 끌어올리고 있다. 갓 구운 빵을 연상시키는 차분한 색감을 앞세운 메이크업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관련 상품의 검색량과 거래액이 동반 성장하는 모습이다.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