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파머, 자연방사 유기농 ‘동물복지 유정란’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17 15:18:13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신선식품 브랜드 프레시파머가 상위 등급의 유기농 유정란 ‘프레시파머 동물복지 유정란’을 최근 새롭게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프레시파머 유기농 유정란은 동물복지 자연 방사와 무항생제, 유기농 사료등 기준을 모두 갖춰 유기농 인증마크를 받은 달걀이다.
 

▲ 프레시파머의 동물복지 유정락 [프레시파머 제공]

 

이 제품은 병아리 때부터 자연 방사를 기반으로 최상의 수질‧토양관리를 갖춘 사육장에서 생산된다는 게 프레시파머의 설명이다. 자연 방사는 사육 환경 1번을 충족하는 조건이다.

유기농 사료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관련 특허 등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어 최고 등급 유정란을 원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것으로 이 회사는 전망하고 있다.

또한 닭들은 철저한 위생환경 관리하에 자연 방사로 사육되고 있다. 특히 사료의 경우 매월 유기농협회에서 성분 전수검사를 통해 ‘Non-GMO 100% 유기농 사료’를 확인받고 있다.
 

▲ 프레시파머 유기농 농장 [사진=프레시파머 제공]

 

특히 닭에게 화학비료‧농약‧살충제 등을 쓰지 않은 순수 옥수수 곡물 사료만을 먹여 생산한 달걀이다. 프레시파머는 이 제품에 대해 LDL(저밀도) 콜레스테롤은 낮추고 몸에 좋은 HDL(고밀도) 콜레스테롤만을 높여 주는 효능이 있다고 설명했다.

김정진 프레시파머 대표는 “완전식품인 달걀만큼은 최고 수준의 품질과 맛을 찾는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고품질의 프리미엄 달걀 생산과 유통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레시파머 유기농 동물복지 유정란은 자사 몰과 롯데·갤러리아·신세계·AK백화점과 네이버스토어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가격은 10개 기준 1만 2800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더벤티, 추석 연휴 앱서 배달 주문 시 3천원 할인 쿠폰 제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추석 연휴를 맞아 ‘더벤티 멤버십 앱’ 배달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할인 쿠폰은 10월 3일부터 12일까지 더벤티 앱 메인 화면 내 ‘오늘의 쿠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기간 내 배달 주문 금액이 1만 5000원 이상일 경우 사용 가능하다. 더벤티 관계자

2

한국후지필름, 서울시 '2025 가을 더 아름다운 결혼식 칸타빌레' 행사 공식 후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후지필름이 서울시가 지난 9월 25일 남산 한남 웨딩가든에서 개최한 2025 가을 ‘더 아름다운 결혼식’ 칸타빌레 행사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2일 밝혔다. 한국후지필름은 이번 행사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한 예비부부와 참석자 전원에게 ‘사진편지키트’를 제공했다. 추첨을 통해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도 증정했다. 특히 서

3

네파, 진화한 하이 테크 다운 '에어 써밋'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다운 자켓 ‘에어 써밋(AIR SUMMIT)’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첫선을 보인 ‘에어 써밋’은 마운티니어링, 백패킹 등 아웃도어 활동에 필수적인 고기능성 소재와 네파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하이 테크 다운이다. 이번 시즌에는 계절 경계가 무너지는 예측 불가능한 기후 변화에 대응해, 간절기부터 한겨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