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카드, ‘마스터카드 게이머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11-17 15:59:37
  • -
  • +
  • 인쇄
G2 e스포츠·라이엇 게임즈와 협력…e스포츠 전문가 양성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마스터카드는 오는 12월17일까지 e스포츠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마스터카드 게이머 아카데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마스터카드 게이머 아카데미는 내년 초 출범할 예정인데 지원자들 가운데 10명을 선발해 전문가 멘토링과 전문지식 전수, 기술개발 노하우를 전하는 등 프로그램을 가동한다. 특히 마스터카드는 광화문 광장에서 오는 19일까지 열리는 ‘월즈 팬 페스트 2023’에서 e스포츠 전문가와 인플루언서 패널 토론을 통해 마스터카드 게이머 아카데미를 소개한다.
 

▲마스터카드가 오는 12월17일까지 e스포츠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마스터카드 게이머 아카데미’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마스터카드]

 

패널 토론은 페르닐라 윈버그 바티스트 마스터카드 글로벌 스폰서십·파트너십 모델부문 수석부사장, 리그 오브 레전드 글로벌 대회 진행자 샥즈, G2 e스포츠 소속 프로게이머 올리비아 리지아 칼리스투스, 박지선 리그 오브 레전드 PD가 참여한다.

월즈 팬 페스트 2023은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결승전 주간을 맞아 라이엇 게임즈에서 광화문 광장에서 주최하는 게임과 e스포츠 축제의 장이다.

라자 라자만나르 마스터카드 최고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책임자는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e스포츠의 글로벌 후원사로서 이번 프로그램으로 e스포츠의 성장과 게임산업의 역동적이고 다양한 미래에 투자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마스터카드 게이머 아카데미에 선발된 10명의 참가자에게는 2024 롤드컵과 2024 발로란트 챔피언스 참관 기회가 주어진다. e스포츠 구단 G2 e스포츠의 베를린 본사도 방문하는데 모든 경비를 지원받는다.

또 베테랑 e스포츠 전문가들과 교류 기회도 제공되는데 G2의 헬(Hel)·고젠(Gozen)을 포함한 리그 오브 레전드 및 발로란트 프로팀과 교류할 수 있다. 참가자는 신망 높은 멘토의 지도로 정신력 트레이닝은 물론 팀을 이끌어 갈 수 있는 알리십(allyship) 역시 함양하게 된다.

아울러 브랜드 참여와 마케팅·콘텐츠 제작, 이벤트 운영 등 종합적인 교육 커리큘럼의 다양한 영역을 다루는 교육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참가 희망자는 21세이상 성인으로 게임과 e스포츠에 대한 열정을 담은 지원서와 동영상을 준비해 내달 17일까지 전용 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자세한 규정 및 신청방법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꽃게냥 간장·양념게장, 3주 만에 완판…2차 판매로 본격 시장 확대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수산물 브랜드 ‘꽃게냥’이 선보인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이 출시 3주 만에 초도 물량을 전량 소진하며 시장에서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 속에 1차 판매분이 조기 완판되면서, 꽃게냥은 추가 생산을 통해 재입고를 진행하고 2차 판매에 돌입하는 등 본격적인 시장 확대에 나섰다. 꽃게냥은 브랜드 론칭

2

쿠쿠,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리네이처’ 앞세워 시장 정조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쿠쿠가 뷰티 디바이스 라인업을 확대하며 홈 뷰티 시장에서 존재감을 키우고 있다. 최근 ‘홈 뷰티’와 ‘셀프 케어’ 트렌드 확산으로 관련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출근 전 단시간 스타일링 수요와 피부과 대체 수요가 늘면서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추세다. 쿠쿠는 2021년 LED 마스크 출시를 시작으로 헤어

3

차분해서 더 강한 '강심장' 진겸 기수, 통산 300승 달성
[메가경제=정호 기자]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제1경주에서 진겸 기수가 통산 300승을 달성했다. 대기록을 앞둔 부담 속에서도 차분한 경기 운영과 흔들림 없는 평정심으로 기량을 입증했다. 19일 한국마사회에 따르면 지난 13일 진겸 기수가 기승한 ‘더포인트’는 출발과 동시에 선두권으로 나서며 경주 초반부터 기대를 모았다. 4코너까지 ‘라이트닝포스’와 치열한 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