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섹타나인, 전국 7000여개 SPC 매장에 ‘애플페이’ 도입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22 17:01:10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SPC그룹의 IT서비스‧마케팅 계열사 섹타나인이 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던킨‧파스쿠찌 등 전국 7000여 개 SPC 계열 브랜드 매장에 ‘애플페이’ 결제 서비스를 전격 도입했다고 22일 밝혔다.


섹타나인은 애플의 간편결제 서비스 애플페이의 국내 상륙에 맞춰 전국 SPC 매장에 설치된 비접촉식(NFC) 결제 단말기를 POS 시스템‧결제망과 연동 개발해 애플페이에 최적화된 인프라 환경을 구축했다.
 

▲ 애플페이가 도입된 배스킨라빈스 SPC스퀘어점 계산대의 모습 [사진=SPC 제공]

 

이에 따라 NFC 호환 단말기를 보유한 SPC 매장에서는 아이폰‧애플워치 등의 애플 모바일 기기를 단말기에 갖다 대는 것만으로 간편 결제가 가능하다.

또한 오는 29일부터 SPC 매장에서 애플페이로 결제 시 SPC 통합 멤버십 서비스 ‘해피포인트’가 자동 적립된다. 현대카드 앱을 업데이트한 후 해피포인트 멤버십과 연동만 하면 결제 시 해피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되는 방식이다.

SPC는 그간 해피페이‧카카오페이‧네이버페이 등 다양한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온 가운데 이번에 애플페이까지 도입하면서 고객에게 한층 편리하고 강화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섹타나인 관계자는 “MZ 세대를 중심으로 한 애플 이용자들에게 편리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전국 SPC 매장 내 애플페이를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다양하고 차별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제형 혁신 기술 통했다” 유유제약, 과기정통부 우수 기업연구소 지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유유제약 중앙연구소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주최하는 우수 기업연구소에 선정됐다.유유제약은 이번 우수 기업연구소 선정 과정에서 자체 보유한 P!XEL 및 SG-TEC 제제기술에 대한 높은 평가를 받았다. P!XEL은 약물 전달 효율성을 극대화한 축소 제형을 설계하는 기술이다. 나노·마이크로 에멀젼 기술로 약물 가용화를

2

HS효성첨단소재, '웹어워드 코리아 2025' 최우수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S효성첨단소재의 리뉴얼된 홈페이지가 주요 웹 디자인 시상식에서 연이어 수상해 디지털 커뮤니케이션과 디자인 우수성을 동시에 인정받고 있다. HS효성첨단소재는 18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린 국내 대표 웹 시상식인 ‘웹어워드 코리아 2025’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지난해 HS효성 지주사의 대상 수

3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