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지, “10년 전 썸남, 꽃미남 스타일...빅스 켄 닮았어” 셀프 폭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1-30 11:25:2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EIXD 솔지가 ‘켄 닮은꼴’인 10년 전 썸남에 얽힌 사연과 ‘띵곡’을 공개한다.

 

▲ '내 귀에 띵곡' 3회에서 솔지가 10년 전 썸남에 얽힌 '띵곡'을 공개한다. [사진=ENA]

 

12월 2일(토) 저녁 6시 30분 방송하는 ENA 음악 예능 ‘내 귀에 띵곡’(제작 A2Z엔터테인먼트, 에이나인미디어C&I) 3회에서는 솔지가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의 ‘띵곡’을 소개하는 한편, ‘띵곡 무대’ 100% 사수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MC 붐과 은혁은 솔지를 비롯해 래원, 우주소녀 설아, 빅스 켄, 케이, 조진세, 마독스, 리헤이, 환희까지 화려한 ‘띵친’을 초대한 뒤 첫 주자로 솔지를 소개한다.  특히 붐은 “굉장한 사연이 있는 노래라 들었다”며 솔지가 공개할 ‘띵곡’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낸다. 

 

수줍은 미소와 함께 등장한 솔지는 “10년 전인가, 썸남이 있었는데, 꽃미남 스타일로 잘 생긴 편이었다”며 그 시절 추억을 떠올린다. 이에 은혁은 “밝혀도 되냐?”면서 “연예인으로 치면 누구를 닮았냐?”고 열혈 취재 모드를 보인다. 솔지는 “약간 (빅스) 켄 씨를 닮았다. 가끔 식사하고 영화 보던 사이였다”라고 말해 현장에 있던 켄을 설레게 만든다. 

 

하지만 솔지는 “그 친구가 군대를 가야 한다고 해서, 가기 전에 만나 식사도 하고 헤어지기 아쉬워 노래방도 갔다. 그러다 이 곡을 불렀는데…”라고 이별을 예감케 하는 발언을 해 모두를 숨죽이게 만든다. 이후 ‘띵곡’에 대한 다양한 추측이 쏟아지고, 솔지는 ‘띵곡’ 노래의 길이(퍼센트)를 결정짓는 ‘룰렛 돌리기’를 한다. 여기서 안타까운 숫자(퍼센트)가 나와 솔지는 ‘띵곡 무대 100%’ 사수를 위한 미션에 도전한다. 은혁이 제시한 솔지 맞춤형 미션은 엉뚱한 문장을 몸으로 말하는 ‘쉿끼루붐’으로, 솔지는 아이돌의 자존심을 내려놓고 온몸으로 미션에 임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솔지의 미션 성공 여부가 궁금해지는 가운데, 잠시 후 솔지의 ‘띵곡’ 라이브를 코앞에서 직관한 환희는 “아주 작정을 했구만”이라며 ‘엄지 척’을 하고, 조진세는 “소름 돋고 행복했다”며 쌍따봉을 날린다. 솔지의 애틋한 사연이 담긴 ‘띵곡’의 정체와 라이브 무대는 12월 2일(토) 저녁 6시 30분 방송하는 ‘내 귀에 띵곡’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크라운해태제과, 제20회 창신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크라운해태제과는 오는 10월 17일(금)부터 19일(일)까지 3일간 오후 5시 서울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제20회 창신제(創新祭)’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2004년 ‘옛 것을 바탕으로 새로움을 창조한다’는 법고창신(法古創新)을 주제로 시작된 창신제는 민간기업이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이자 최다 개최 전통음악 공연이다. 스무

2

정수기 점검하던 코웨이 코디, 70대 독거노인 목숨 구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코웨이 방문점검판매원(코디)이 정수기 정기 점검 서비스 중 위급 상황에 처한 독거노인을 신속히 구조해 생명을 지킨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코웨이에 따르면 양재지국 소속 손연옥 코디는 지난 7월 서울 강남구의 한 70대 독거노인 자택을 방문해 점검을 진행하던 중, 고객이 “가슴이 답답하다”고 호소하자 이상을 감지하고 자리를 뜨지 않았

3

금감원, 우리銀 '기관주의' 제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금융감독원은 고액 현금 거래 보고 의무와 일회성 금융거래 관련 확인 의무를 위반한 우리은행에 기관주의 제재를 내렸다고 30일 밝혔다. 금감원에 따르면 우리은행은 2020년 7월 16일부터 2024년 9월 27일까지 발생한 1000만원 이상의 고액 현금거래 중 772건을 금융정보분석원장에게 보고하지 않아 고액 현금거래 보고 의무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