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할류스타' 김수찬-김용필, 양지원 신곡에 ‘표절 의혹’ 제기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8 11:39:0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도전! 할류스타’의 MC 김수찬이 대구 촬영 도중, “제가 딕션이 안 좋은 가수”라며 셀프 디스해 짠내웃음을 안긴다.

 

▲ 8일 방송하는 '노총각 훈련소'에서 3MC가 대구에서 '할류스타' 오디션에 나선다. [사진=SK브로드밴드]

 

8일(오늘) 저녁 7시 30분 방송하는 channel B tv ‘도전! 할류스타’ 10회에서는 대구 달성군 화원읍 본리리를 찾은 김수찬x김용필x양지원이 물 오른 예능감과 함께 매의 눈을 장착해 ‘할류스타’ 발굴에 나서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오프닝 장소에 가장 먼저 도착한 MC 김수찬은 10번째 촬영지인 ‘화원읍 본리리’를 소개하는데, 계속 지명을 틀리게 말해 제작진의 지적을 받는다. 이후에도 NG가 계속되자 김수찬은 “제가 딕션이 안 좋은 가수라…”라고 셀프 디스를 한다.

 

잠시 후, 김용필과 양지원이 오프닝에 가세하고, 김수찬은 두 사람을 향해 “오늘 몇 시에 일어나서 여기에 오셨냐?”라고 묻는다. 그러자 양지원은 “밤새 신곡 녹음을 하고 바로 (촬영장에) 왔다”고, 곧 발매될 신곡을 깨알 홍보한다. 그러면서 신곡 한 소절을 라이브로 살짝 들려준다. 이를 유심히 듣던 김수찬은 “여자야, 여자야~”를 부르며 곧장 ‘표절 의혹’을 제기해 양지원을 ‘녹다운’시킨다.

 

시작부터 대환장 케미를 발휘한 3MC는 드디어 본격적으로 예심을 위한 ‘찾아가는 오디션’에 나선다. 그러다 ‘장구 동호회’ 어머니들을 만나 오디션을 권하는데, 어머니들은 김수찬의 노래 ‘사랑쟁이’를 열창해 김수찬을 뿌듯하게 한다. 특히 한 어머니는 ‘송대관 성대모사’를 하는 김수찬을 흉내내는 고난도(?) 개인기를 시전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이를 지켜보던 김수찬은 “이제야 깨달았는데 송대관 선생님이 마음이 참 넓으신 분이였구나”라고 너스레를 떨어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다.

 

시끌벅적했던 예심 심사가 종료되고, 대망의 본선 무대가 시작된다. 이후 ‘고고장구 퍼포먼스’ 팀부터 춤바람 부부 댄스팀, 성주풀이 민요를 열창하는 참가자까지 다양한 실력자들이 무대에 오른다. 과연 ‘제 10대 할류스타’의 영광을 차지할 참가자가 누구일지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김수찬, 김용필, 양지원이 뭉쳐 ‘시니어 스타’를 발굴하는 ‘도전! 할류스타’는 8일(오늘) 저녁 7시 30분 channel B tv 채널 1번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2

롯데백화점, '코리아그랜드세일' 참여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백화점이 다음해 2월 22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주관하는 외국인 대상 쇼핑문화관광축제 ‘코리아 그랜드 세일’에 참여해 외국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21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먼저, 구매 금액의 20%를 롯데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패션·뷰티 카테고리 내 단일

3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 'UN세계식량계획 구호 현장'서 글로벌 맹활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가 UN의 구호 활동에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을 더했다. 현대차는 UN 소속의 식량위기 대응 기구인 세계식량계획(WFP, World Food Programme)에 아이오닉 5 차량 8대와 충전 인프라를 기증했다. 기증 차량들이 구호 현장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통해 기후위기 대응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