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빠5' 전혜빈, "아들 99.9% 남편 닮아" 육아 근황 공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7 10:35:5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BN ‘고딩엄빠5’에 출연하는 ‘청소년 엄마’ 박정은이 전 남편과의 이혼사와, 이혼 후 다가온 두 남자 사이에서 고민하는 사연을 밝히며 도움을 청한다.

 

▲ 19일 방송하는 '고딩엄빠5'에 가수 겸 배우 전혜빈이 출연한다. [사진=MBN]

 

19일(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이하 ‘고딩엄빠5’)’ 3회에서는 가수 겸 배우 전혜빈이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박정은이 22세에 엄마가 된 사연과 현재의 고민을 털어놓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전혜빈은 “그동안 어떻게 지내셨냐?”라는 3MC 박미선, 서장훈, 인교진의 질문에 “아이 낳고 육아를 하면서 정신없이 보내고 있다”며 그간의 근황을 전한다. 이어 그는 “남편을 너무 사랑해서 남편과 똑 닮은 아들을 낳는 게 소원이었는데, 아들이 정말로 남편과 99.9% 닮았다. 사랑 속에서 잘 키우고 있다”고 덧붙여 훈훈함을 안긴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청소년 엄마’ 박정은의 사연이 재연드라마를 통해 펼쳐진다. 박정은은 “취직을 위해 서울에 올라온 첫 날, 지인이 소개해 준 회사에서 면접을 봤는데, 알고 보니 다단계 사업체였다. 간신히 빠져나왔는데, 때마침 과거 안면이 있는 오빠에게서 SNS를 통해 연락이 왔다. 그래서 세 명이서 술자리를 가졌고, 2차로 그 오빠네 집을 갔다가 막차가 끊겨서 그 집에서 하루 신세를 졌다”라고 밝힌다. 하지만 박정은은 “하루 이틀 그 집에서 지내다 보니 자연스레 동거를 하게 됐고, 그러다 6개월 만에 임신을 했다”고 해 스튜디오 MC들을 걱정케 한다.

 

또한 박정은은 “아이 아빠가 출산 후, 육아도 나 몰라라 하고, 생활비도 제대로 주지 않았다. 과거 다정했던 가면을 벗고 본색을 드러낸 것에 크게 실망해 결국 이혼했다”고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다행히 박정은은 “이혼 후 남자 복이 터졌는지 안정적이고 조건 좋은 연상남과, 경제력은 부족하지만 불도저 같은 연하남이 다가와 고민에 빠지게 됐다”는 뜻밖의 로맨스 고민(?)을 밝혀, “지금 자랑하려고 나오신 거 아니죠?”라는 박미선의 ‘찐’ 반응을 자아낸다. 

 

재연드라마가 끝나자, 박정은은 현재의 남편과 함께 스튜디오에 직접 등장한다. 이를 본 3MC는 “재연드라마 속 연상남이냐? 연하남이냐? 혹시 제3의 인물은 아닌 거죠?”라고 조심스럽게 묻는다. 과연 박정은에게 새롭게 찾아온 사랑이 어떤 사람인지 궁금증이 쏠리는 가운데, 3MC는 “두 사람이 ‘고딩엄빠’를 찾게 된 진짜 이유는 무엇이냐?”라고 묻는다. 이에 남편은 “아내가 너무 날카로워져서 제가 어떻게 해야 할지 도저히 모르겠다”며 부부 갈등을 언급한다. 박정은이 재혼 후 날카로워진 이유가 대체 무엇 때문인 것인지, 이들 부부의 사연과 고민에 관심이 쏠린다.  

 

‘청소년 엄마’ 박정은이 출연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5' 3회는 19일(수)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화 거장 '소호' 김숙진 화백 5번째 개인전 '자연, 그곳에 머물다'
[메가경제=류수근 기자] 거짓과 허구, 겉치레와 인공미가 판치는 세상에 실존적 사실과 진실은 분간하기조차 어려워지고 자연과 호흡하며 살던 순전하고 서정적인 인간 심상은 점차 옛얘기가 돼 가고 있다. ‘혼돈’이라 할 만큼 종잡을 수 없는 일상에 지친 우리에게, 자연의 숨결과 동화적인 서정성을 일깨워주고 실존적 사실과 진실의 힘을 보여주는 존재는 그만큼 소중할

2

[현장] 성균관대학교EMBA SM포럼 세미나, 강정수 대표 "AI 경제, 비즈니스 미래를 바꾼다"
[메가경제=정호 기자] "AI가 없으면 회사에 가라고 했는데 컴퓨터 안 주면서 일하라는 거랑 똑같다. 미디어 소비라든지 소통이 어려워지기 시작하고 커머스가 불편해지기 시작하는 등 업무가 어려워지는 사회가 온다. AI가 생활에 미치는 영향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강정수 블루닷 에이아이(AI) 연구센터장이 남긴 말이다. 강 센터장은

3

티웨이항공, 청주-발리 노선 운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청주에서 출발하는 동남아시아 발리 정기 노선을 운항한다고 2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25일부터 청주-발리(덴파사르) 노선을 운항하며 다가오는 휴가 기간을 앞두고 청주발 동남아시아 하늘길 확대에 나섰다. 운항 당일 청주국제공항에서는 티웨이항공 임직원과 청주국제공항 관계자가 함께한 가운데 운항 기념 행사가 열렸다.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