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5' 규덕, '비밀도장 데이트'에서 수진-혜경 중 누굴 택할까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3 11:14:3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MBN ‘돌싱글즈5’의 MZ 돌싱남녀들이 ‘비밀 도장 데이트’를 진행하며 ‘로맨스 승부수’를 던진다.

 

▲ 13일 방송하는 '돌싱글즈5'에서 8인의 비밀도장 데이트 현장이 펼쳐진다. [사진=MBN]

 

13일(오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돌싱글즈5’ 6회에서는 제주도에 위치한 ‘돌싱 하우스’에서의 넷째 날을 맞아 ‘비밀 도장 데이트’를 하는 8인의 돌싱남녀에게 희비가 교차되는 모습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무엇보다 이번 ‘비밀 도장 데이트’는 지난 시즌 뜻하지 않게 ‘단체 데이트’를 해야 했던 룰에서 벗어나, 각자 원하는 이성과 무조건 1:1 데이트를 진행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여러 명에게 선택을 받았을 경우, 상대방과 차례대로 1:1 데이트를 나가게 된다. 새로운 룰을 확인한 스튜디오 MC 은지원은 “그렇다면 새봄이는 지금 규온과 민성이의 호감을 받고 있는 데다, 본인은 종규에게 마음이 가 있는 만큼 데이트를 세 번 나갈 수도 있겠네?”라고 핑크빛 촉을 가동한다.

 

잠시 후, 8인은 ‘비밀 도장 데이트’ 선택에 들어가고, 해당 결과를 확인한 돌싱남녀들은 서둘러 데이트 준비를 한다. 이때 수진-혜경과 삼각관계를 형성 중인 규덕은 주방에서 세아와 마주치며 짧은 대화를 나누는데, “마음은 결정했어?”라는 세아의 질문에 규덕은 “그렇진 않은 것 같아. 아직 (혜경-수진과) 둘만의 시간을 가져본 적이 없어서…”라며 여전히 갈등 중인 속내를 드러낸다.

 

그런가 하면, 종규가 자녀를 양육 중이라는 정보를 홀로 알고 있는 세아 역시 ‘비밀 도장 데이트’를 앞두고 혼란스런 마음을 내비친다. 세아는 자신의 방에 놀러온 수진에게 “이따 (‘자녀 유무’ 정보가 공개되면) 마음이 바뀔 수도 있지 않을까?”라며, “지금까지 자녀가 있는 사람을 만나본 적이 없다. (정보 공개 후) 내 마음이 똑같을 거라는 확신은 어려울 것 같다”고 털어놓는다. ‘돌싱 하우스’에서의 4일 차 날에도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고 있는 규덕과 세아가 이번 ‘비밀 도장 데이트’를 통해 직진할 상대를 결정할 수 있을지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이날 ‘비밀도장 데이트’에서는 도장(데이트 신청)을 많이 받은 이와, 아무에게도 받지 못한 이가 있어 희비가 교차된다. 여러 명에게 신청을 받은 출연자는 누구와 데이트를 먼저 나갈지 순번을 정하느라 고민하는 반면, ‘0표’ 굴욕을 당한 출연자는 자신의 방으로 돌아와 불을 끈 채 침대에 누워 눈을 감는다고 하는데 과연 ‘비밀 도장 데이트’에서 어떤 남녀가 매칭될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MZ 돌싱’들의 아찔한 로맨스 전쟁을 그리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것은 물론, OTT 플랫폼에서도 인기 프로그램 순위 1위를 기록하며 화제성을 폭발시키고 있는 MBN ‘돌싱글즈5’ 6회는 13일(오늘)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티플랙스, 압도적 자산가치를 가진 스테인리스 전문 강소기업”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한국거래소, 한국예탁결재원, 한국증권금융이 공동으로 출연한 한국IR협의회 산하 독립 조직인 기업리서치센터가 스테인리스(STS) 종합소재기업 티플랙스에 대해 ‘압도적 자산가치를 가진 강소기업’으로 평가했다.한국IR협의회 기업리서치센터가 지난 12월 8일 배포한 기업분석 자료에 따르면 “티플랙스는 2009년 코스닥 시장에 상장된 STS

2

KB국민카드, 'KB Pay 연말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카드는 KB Pay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KB Pay를 이용하는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2025년 마지막 행운을 잡아라!’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KB Pay 앱에서 응모가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이벤트 응모 후 'PUSH 동의'를 완료한 고

3

SK인텔릭스,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금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K인텔릭스가 지난 11일 세빛섬 가빛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에서 브랜드 콘텐츠 ‘원코크 플러스, 얼음공장의 비밀’로 통합 마케팅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KODAA)가 주관·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