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원, “유학 중인 리원이에게 ‘K-화장품’ 많이 보내”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2 09:57:1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의 안정환X이혜원 부부가 유학 중인 딸 리원이를 위해 한국에서 보내는 ‘택배 꿀템’을 공개한다.

 

▲ 12일 방송하는 '선 넘은 패밀리'에서 이혜원이 유학한 딸에게 자주 보내주는 선물 품목을 밝힌다. [사진=채널A]

 

12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16회에서는 스페인-독일-남아공에 거주 중인 3개국 ‘선넘팸’ 가족들의 각양각색 일상이 공개된다. 이중 남아공 매형과 한국 처남의 친목 도모를 위해 ‘익스트림 투어’를 기획해 큰 웃음을 선사했던 장윤정X티안 부부는 이날도 장윤정의 동생 장영광과 함께 모셀 베이로 향해, 티안의 부모님을 만나 또 한 번의 ‘대가족 투어’를 진행한다.

 

먼저 모셀 베이에 입장하기 전, 신원 확인까지 거치는 엄중한 보안 끝에 마을에 들어선 이들은 ‘은퇴인들의 공동체 마을’이라는 모셀 베이와 남아공에서 유명한 해안 도로인 ‘가든 루트’를 드라이브하며 멋진 풍경을 즐긴다. 드디어 티안의 부모님과 만난 후, 장영광은 한국에서 가져온 ‘K-파스’와 마스크팩을 선물로 건넨다. 부모님의 열광적인 반응 속, 안정환과 이혜원은 “세계 어느 나라를 가도 한국처럼 붙이는 파스를 찾아보기 어렵다”며 “스프레이형을 아무리 뿌려도 성에 안 차서, 우리도 한국에서 파스를 많이 공수했다”며 ‘K-파스’ 찬양에 나선다.

 

뒤이어 이혜원도 “유학 중인 딸 리원이에게 한국 물품을 종종 보내는데, 역시 파스가 빠지지 않는다”라고 호응한 뒤, “파스 외에도 한국 화장품을 많이 보내준다. ‘K-뷰티’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서, 외국인 친구들이 좋아한다고 하더라. 기숙사에서 한국 화장품을 나눠 쓴다고 해서 넉넉히 보낸다”고 설명한다. 이에 안정환은 “한 번에 많이 보내야 한다, 택배비가 아깝기 때문”이라고 ‘안크루지’의 면모를 드러낸 뒤, “아예 (리원이를) 한국에 들어오지 말라고도 했다”고 너스레를 떨어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물들인다.

 

그런가 하면 장윤정-티안-장영광과 티안의 부모님은 이날 야생 동물들의 서식지에 직접 방문해 동물들을 구경하는 ‘아프리카 사파리’ 투어에 나선다. 유리창이 막혀 있는 한국과는 달리 사방이 뻥 뚫린 사파리 버스 안에서 투어를 진행하는 가운데, 이들 가족은 아프리카의 ‘BIG 5’라고 불리는 사자-코끼리-코뿔소-표범-버팔로 만나기에 도전한다. 과연 ‘남아공 선넘팸’이 “사자가 물어도 책임지지 않는다”는 면책조항 속, ‘BIG 5’를 안전하게 만나는 데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장윤정X티안 부부의 남아공 야생 라이프 외에도 ‘스페인 선넘팸’ 우련경-호세의 ‘전통 파에야’ 전수기, 독일 패밀리 박혜림X파비의 베를린 ‘카페 투어’ 및 카페 창업 ‘신메뉴’ 개발 과정이 공개된다. 3개국 ‘선넘팸’의 일상과 안정환X이혜원의 티키타카 토크는 12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1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동원그룹, AI 인재 육성 위한 대국민 경진대회 ‘AI 컴피티션’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동원그룹과 KAIST가 공동 주최한 대국민 AI 경진대회 ‘2025 동원 AI 컴피티션(Competition)’ 본선이 30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에는 총 135개 팀 669명이 예선에 참가했다. 이 중 13.5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10개 팀이 본선 무대에 진출했다. 본선 진출팀들은 50여 일

2

티웨이항공, ‘2025 부산·울산·경남 독일어 말하기 대회’ 후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은 지난 27일 한독문화교류협회가 주최하고 주한독일영사관이 후원한 ‘2025 부산·울산·경남 지역 독일어 말하기 대회’에 인천-프랑크푸르트 왕복 항공권을 후원했다고 30일 밝혔다. 같은 날 열린 시상식에서 수상자 3명에게 항공권을 전달하며, 부산·울산·경남 청년들이 독일 현지 연수와 국제 교류에 참여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기

3

오스템임플란트, 정보보호 국제표준 ‘ISO 27001’ 인증 획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오스템임플란트(대표 김해성)가 정보보호 관리체계 국제표준인 ISO/IEC 27001:2022(ISO 27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ISMS)’에 이어 국내 치과업계 최초로 ISO 27001까지 연이어 획득한 성과다.ISO 27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정보보호 관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