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4천년간 불타는 화산? 우리의 사랑 같네" 금실 폭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5 09:08:0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의 MC 안정환이 4천 년 동안 불타고 있는 아제르바이잔의 산을 지켜보다 이혜원에게 ‘기습 플러팅’을 감행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 5일 방송하는 '선 넘은 패밀리'에서 아제르바이잔에 사는 국제 커플의 일상이 공개된다. [사진=채널A]

 

5일(오늘) 밤 9시 4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28회에서는 세계 3대 카니발인 ‘리우 카니발’ 체험에 나선 ‘브라질 선넘팸’ 최명화X쥬에너, 테헤란 속 ‘한국 찾기 여행’을 개시한 ‘이란 선넘팸’ 양성민X러헬레, 우리에게 아직 낯선 나라인 ‘아제르바이잔’으로 향해 예비 처가 식구와 만난 주승현X누리에바 토파의 3개국 해외살이 현장이 공개된다.

 

이중 경기도 파주에서 첫 등장한 주승현X누리에바 토파는 “5년 전 대구 도서관에서 만나 현재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며, 토파의 식구들을 위한 청첩장을 제작한 뒤 토파의 고향인 아제르바이잔으로 떠난다. 무려 18시간의 비행 끝에 도착한 아제르바이잔의 공항에서 주승현은 토파의 어머니이자 ‘예비 장모님’을 만나 인사를 올린다. 이어 “장모님이 1975년생”이라는 소개가 나오자, 유세윤은 “우리 와이프랑 동갑이야”라며 웃음을 빵 터뜨리고, 이혜원 또한 “남편(안정환)과 장모님의 나이가 같다”는 TMI를 방출해 친근감(?)을 더한다.

 

잠시 후, 이들은 아제르바이잔 시내 구경에 나선다. ‘산유국’답게 도로 옆 곳곳에는 ‘시추기’가 즐비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주승현은 “창문 밖에서 기름 냄새가 난다”며 생생하게 증언하고 얼마 후, 이들은 땅속에 매장된 천연가스로 인해 4천 년 동안 불타고 있는 산인 ‘야나르 다그’에 도착해 신기한 절경을 눈에 담는다.

 

이를 지켜보던 안정환은 이혜원에게 “(불이) 우리의 사랑 같네”라며 기습 플러팅을 감행한다. 생각지도 못한 멘트에 유세윤은 “골이에요!”라며 ‘현장 중계’를 시작하고, 이헤원은 “덥다 더워”라며 손부채질을 한다. 안정환은 여세를 몰아, “불이 우리의 사랑처럼 꺼지질 않아…”라고 회심의 멘트를 날려 ‘추가골’을 성공시킨다. 송진우는 “반지 키스 세리머니를 해 달라”며, ‘유부 선배’ 안정환의 2연속 골에 감동을 표현한다.

 

캠핑 욕구를 절로 자극한 ‘야나르 다그’의 이색 경관을 비롯해, 예비 처가댁에 도착한 후 아제르바이잔 전통식에 거침없이 도전한 주승현의 ‘찐 반응’은 5일(오늘) 9시 4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난소암 하이펙 치료 효과, 혈액검사로 미리 예측 가능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서울아산병원 연구팀이 혈액검사만으로 난소암 환자의 하이펙(HIPEC) 치료 효과를 예측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냈다. 서울아산병원 산부인과 조현웅 교수팀은 3·4기 난소암 환자 213명을 분석한 결과, 항암치료 반응이 낮은 환자군에서 하이펙을 시행할 경우 재발 위험이 58%, 사망 위험이 71% 감소했다고 밝혔다. 연구팀은 항암 과정

2

노스페이스,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 15년 연속 후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2026 UIAA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을 공식 후원한다. 2011년 첫 대회부터 단 한 차례도 빠지지 않고 지원하며 15년째 장기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있다. 대회는 내년 1월 10~11일 경북 청송 주왕산면 얼음골에서 열리며, 국제산악연맹(UIAA)과 대한산악연맹이 공동 주최한다.

3

'전현무계획', '펀덱스 어워드' 데이터PD 상 수상..."전국 맛집 사장님들께 감사"
[메가경제=김지호 기자]‘전현무계획’이 ‘2025 펀덱스 어워드’에서 올해 신설된 ‘펀덱스 데이터PD 상’을 처음으로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2024년 2월 16일 첫 방송된 ‘전현무계획’(MBN·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은 현재 시즌3를 인기리에 방영 중이며, 지금까지 총 72개 지역의 길바닥을 휩쓰는 ‘먹트립’으로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