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금융소비자 보호차원 완전판매 현장소통 ‘눈길’

송현섭 / 기사승인 : 2024-02-22 08:57:31
  • -
  • +
  • 인쇄
불완전·불건전 판매근절로 건전한 금융소비자 보호체계 확립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NH농협생명은 CEO가 직접 나서 금융소비자 보호 차원에서 완전판매 문화정착을 위한 현장소통에 나섰다고 22일 밝혔다.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지난 21일 NH농협생명 대전총국과 유성농협 등을 방문해 완전판매 문화정착을 위한 현장소통 활동을 진행했다.
 

▲지난 21일 금융소비자 보호 및 완전판매 실천을 위한 현장경영에 나선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오른쪽 3번째)이 류광석 유성농협 조합장(왼쪽 3번째) 및 회사 관계자들이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NH농협생명]

 

이번 현장소통은 지난 5일에 개최한 ‘NH농협생명 금융소비자 실천결의대회’ 이후 일선 현장에서 완전판매 현황을 직접 체크하고 임직원들의 완전판매 문화정착을 격려하기 위한 것이다.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금융소비자의 권익 보호를 위한 정도·건전영업 문화정착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앞으로도 NH농협생명은 소비자 보호가 더욱 실효적으로 이뤄지도록 금융소비자 중심의 기업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NH농협생명은 지난해 상반기 기준 불완전판매율 0.01%의 성과를 내면서 업계 최고수준의 완전판매를 실천하고 있다. 특히 올해도 완전판매문화 정착을 위해 월 단위 활동과제를 선정하고 전국 권역별 전담자를 통해 강화된 내부통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NH농협생명은 CEO가 직접 나서 금융소비자 보호 차원에서 완전판매 문화정착을 위한 현장소통에 나섰다고 22일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마트, 명절 후 생필품·먹거리 물가 안정 나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마트는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생필품과 먹거리를 중심으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생리대 50여 종을 대상으로 ‘5000원 균일가’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 시 적용되며, 전체 대상 상품의 80% 이상이 정상가 1만원 이상 제품이다. 평균 할인율은 50%를 상회한다. 대표적으

2

더벤티, 베트남 호치민 ‘빈홈즈 그랜드 파크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베트남 호치민에 2호점을 열고 동남아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더벤티는 호치민 ‘빈홈즈 그랜드 파크(Vinhomes Grand Park)’에 2호점을 공식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출점은 지난해 6월 개점한 호치민 1호점 운영을 통해 축적한 현지 소비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획됐다. ‘빈홈즈 그랜드 파

3

롯데마트, 캐나다산 최대 50% 할인 ‘끝돼 DAY’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가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6일간 수입 돼지고기 행사 ‘끝돼 DAY’를 진행한다. 3월 3일 ‘삼삼데이’를 앞두고 기획한 사전 프로모션이다. 캐나다산 돼지고기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끝돼’는 ‘끝장 돼지’의 줄임말로, 지난해 선보인 수입 돼지고기 전문 브랜드다. 현지 제조사, 롯데 신선품질혁신센터, 점포 정형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