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금융소비자 보호차원 완전판매 현장소통 ‘눈길’

송현섭 / 기사승인 : 2024-02-22 08:57:31
  • -
  • +
  • 인쇄
불완전·불건전 판매근절로 건전한 금융소비자 보호체계 확립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NH농협생명은 CEO가 직접 나서 금융소비자 보호 차원에서 완전판매 문화정착을 위한 현장소통에 나섰다고 22일 밝혔다.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지난 21일 NH농협생명 대전총국과 유성농협 등을 방문해 완전판매 문화정착을 위한 현장소통 활동을 진행했다.
 

▲지난 21일 금융소비자 보호 및 완전판매 실천을 위한 현장경영에 나선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오른쪽 3번째)이 류광석 유성농협 조합장(왼쪽 3번째) 및 회사 관계자들이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NH농협생명]

 

이번 현장소통은 지난 5일에 개최한 ‘NH농협생명 금융소비자 실천결의대회’ 이후 일선 현장에서 완전판매 현황을 직접 체크하고 임직원들의 완전판매 문화정착을 격려하기 위한 것이다.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금융소비자의 권익 보호를 위한 정도·건전영업 문화정착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앞으로도 NH농협생명은 소비자 보호가 더욱 실효적으로 이뤄지도록 금융소비자 중심의 기업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NH농협생명은 지난해 상반기 기준 불완전판매율 0.01%의 성과를 내면서 업계 최고수준의 완전판매를 실천하고 있다. 특히 올해도 완전판매문화 정착을 위해 월 단위 활동과제를 선정하고 전국 권역별 전담자를 통해 강화된 내부통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NH농협생명은 CEO가 직접 나서 금융소비자 보호 차원에서 완전판매 문화정착을 위한 현장소통에 나섰다고 22일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오는 10월 14일 신제품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포테토칩 ‘포슐랭가이드’ 네 번째 시리즈다. 농심은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출시에 맞춰 KBO와 협업해 야구 마케팅을 진행한다. 10월 KBO 포스트시즌 매 경기 결승타 주인공을 ‘포테토칩 선정 오늘의 포텐터짐’으로 뽑아, 상금과 함께

2

온코닉테라퓨틱스, 췌장암 신약 ‘네수파립’ 임상 2상 진입…글로벌 상용화 청신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온코닉테라퓨틱스(476060)가 개발 중인 차세대 합성치사 이중표적 항암신약 ‘네수파립’이 국소 진행성·전이성 췌장암 대상 임상 2상에 돌입한다.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상용화 로드맵에도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회사는 29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네수파립’의 임상 2상 시험계획(IND)을 승인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임상은 1

3

애경산업 허브마리1848,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허브마리1848’가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허브마리1848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은 제주 허브 에센스와 제주 산방산 탄산온천수를 함유했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약산성 pH 밸런스 처방 적용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제조·가공 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