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HERITAGE와 호캉스 준비 제안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8-28 09:29:31
  • -
  • +
  • 인쇄
해외항공권·국내특급호텔이용권 등 경품 증정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KB국민카드는 HERITAGE 카드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을 비롯해 국내 특급호텔 이용권을 제공하는 등 호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우선 오는 9월13일까지 HERITAGE Reserve(리저브)와 Smart(스마트) 카드를 발급받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마카오 무료 여행 됩니다! HERITAGE 카드 혜택’ 이벤트가 펼쳐진다. KB국민카드는 해당 기간 이벤트에 응모하고 HERITAGE 카드로 10만원이상 이용하면 추첨해 25명에게 무료 여행의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가 HERITAGE 카드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을 비롯해 국내 특급호텔 이용권을 제공하는 등 호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KB국민카드]

 

경품은 ▲마카오 왕복 항공권(2인) ▲마카오 갤럭시 호텔 숙박(2박) ▲식음료 바우처 ▲그랜드 리조트덱 워터파크 입장권(2인) 등이다. 여행일정은 오는 10월27일에서 29일까지 2박3일로 지정된 일자로만 참여 가능하고 KB Pay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9월7일까지 HERITAGE Reserve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헤리티지 리저브 카드 쓰Go! 신라호텔 가Go!’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행사에 응모한 뒤 HERITAGE Reserve 카드 이용액 50만원이상인 고객 가운데 추첨해 15명에게 신라호텔 숙박권 등 경품을 선사한다. 다만 KB Pay로 1건이상 결제가 필요하다.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은 ▲서울 신라호텔 디럭스룸 1박 이용권(지류)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이용권 5만원 등을 받게 된다. 또 오는 10월31일까지 KB국민 플래티늄이상 신용카드 회원이나 프라임 고객을 대상으로 동남아 골프장 그린피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등 골프 관련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10월28일까지 행사 기간 태국 명문 골프장 타이CC와 로열레이크사이드CC에서 개인 신용카드로 그린피를 결제하면 동반 1명까지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또 자이언트 골프에서 제공하는 동남아 프리미엄 골프 상품을 특별혜택가로 제공되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늦은 바캉스 준비나 가을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