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단잼, 간편하게 즐기는 100% 레몬즙 ‘캡슐형 레몬즙’ 출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6 09:54:20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잼 전문 브랜드 안단잼이 레몬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은 캡슐형 레몬즙(25g) 신제품을 선보인다.

 


한 박스에 30개입으로 구성된 이번 제품은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안단잼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100% 레몬즙을 담아 인공 첨가물 없이 레몬 본연의 상큼함과 영양을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캡슐형 패키지를 적용해 외부 충격에 강하고 내용물이 새거나 터질 염려가 없는 내구성을 갖췄다. 기존의 액상스틱형 제품은 가방이나 주머니에 넣었을 때 압력으로 인해 파손될 위험이 있지만, 캡슐형은 단단한 포장재를 사용해 이동 중에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개봉 후 남은 양을 따로 보관해야 하는 기존 제품과 달리 1회 분량이 정량화되어 있어 더욱 위생적이며, 따로 덜어낼 필요 없이 개봉 즉시 신선한 레몬즙을 섭취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기존의 병이나 대용량 제품과 비교했을 때도 공기와의 접촉을 최소화하여 신선한 맛과 영양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더불어, 제조일로부터 최대 24개월까지 보관이 가능해 장기간 보관하면서도 신선한 상태로 섭취할 수 있다.

레몬은 사과의 약 37배에 달하는 비타민C를 함유한 대표적인 영양 과일로, 구연산이 풍부하여 신맛이 강하지만 체내에서 알칼리성으로 변화하는 알칼리성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최근 웰니스 트렌드와 맞물려 피로 회복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품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체내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는 비타민C가 풍부해 피부 건강 관리에도 유용하다.

안단잼의 캡슐형 레몬즙은 생수나 탄산수에 섞어 섭취하거나 하이볼, 샐러드 드레싱, 베이킹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안단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외부 충격에도 안전한 내구성, 위생적인 개별 포장, 그리고 신선한 맛을 유지하는 최적의 보관 방식을 갖춘 것이 특징"이라며 "레몬을 매번 손질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특히, 개봉 후 공기와 닿지 않아 끝까지 신선한 레몬즙을 즐길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며, 최대 24개월의 소비기한 덕분에 장기 보관도 용이해 더욱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번 캡슐형 레몬즙 신제품은 안단잼 공식몰 및 네이버스토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