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생필품 최저가 경쟁 합류…포인트 5배 적립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4-14 09:53:21
  • -
  • +
  • 인쇄

최근 온‧오프라인 유통사들 사이 벌어지고 있는 가격 경쟁에 롯데마트도 뛰어들었다.

롯데마트는 오는 15일부터 지난주 동업계에서 발표한 가공‧생활 500개 생필품 최저가에 동가 대응하는 것은 물론, 추가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롯데마트 GO’앱 스캔 결제 시 해당 물품에 대해 엘포인트(L.POINT)를 5배 적립해준다고 14일 밝혔다.
 

▲ 롯데마트 제공

 

가격 정책상 생필품의 가격 차가 크지 않다는 점과 가격 비교에 대한 피로감을 고려해 대형마트의 행사 단위인 주 단위로 가격 대응을 결정했다.

동일한 가격 정책에 더해 롯데마트 쿠폰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롯데마트GO(고) 회원을 대상으로 500개 생필품 구매 시 등급별 기존 적립률의 5배의 엘포인트(L.POINT)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엘포인트(L.POINT)는 500개 상품 구매 시 자동 적립되며, 롯데마트GO(고) 앱을 통해 발급된 전자영수증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마트에 방문하는 고객은 500개 생필품을 타 대형마트와 비슷한 수준의 가격에 구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까지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쇼핑 시 매번 가격 비교하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근 온‧오프라인의 유통 채널들이 다양한 가격 비교 정책으로 최저가를 표방하고 있다. 이에 롯데마트는 최저가 정책이라는 흐름에 합류해 고객이 믿을 수 있는 이상적인 가격 정책과 예상 가능한 혜택을 통해 고객과의 신뢰를 이어나가고자 한다.

정재우 롯데마트 상품본부장은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더는 것은 물론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유통 채널들 사이에서 가격에 대한 고민 없이 쇼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HD현대중공업, 'K-조선 미래 항로' 노사 공동협의체 출범…산업전환 공동 대응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 노사가 조선업 환경 변화에 대한 공동 대응과 실질적인 상생 해법을 마련하기 위한 ‘노사 공동협의체’를 발족했다. HD현대중공업은 10일 울산에 있는 본사에서 금석호 HD현대중공업 사장과 김동하 금속노조 현대중공업지부장, 양영봉 고용노동부 울산지청장, 황기돈 나은내일연구원 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K-조선 미래 항

2

넥써쓰-플레이위드코리아, '씰M 온 크로쓰' 사전등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넥써쓰는 플레이위드코리아와 공동 퍼블리싱하는 '씰M 온 크로쓰(Seal M on CROSS)'가 11일 10시부터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씰M 온 크로쓰'는 인기 PC 온라인 게임 ‘씰 온라인’의 감성을 계승한 MMORPG다. 카툰 렌더링 그래픽과 개성 있는 몬스터, 콤보 전투 시스템 등 다채로

3

남양유업, ‘세계 뇌전증의 날’ 환우에게 ‘임직원 나눔 장학금’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세계 뇌전증의 날’을 맞아 환우 지원 활동을 강화했다. 남양유업은 지난 10일 한국뇌전증협회가 주최한 기념식에서 뇌전증 환우를 위한 ‘임직원 나눔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뇌전증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고 편견 해소를 목적으로 제정된 ‘세계 뇌전증의 날’ 취지에 따라 진행됐다. 행사에는 환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