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왕특대 사이즈 ‘자이언트 오렌지’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4-08 09:51:1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마트가 8일부터 오는 14일까지 모든 지점에서 일반 오렌지보다 큰 사이즈의 ‘자이언트 오렌지’를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창립 1탄 행사로 마리당 100g 내외 일반적인 중 사이즈 전복의 두 배 사이즈인 ‘자이언트 전복’과 일반 방울토마토 용량 대비 두 배 이상인 2.3kg의 ‘자이언트 용량 대추 방울토마토’를 출시했으며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 자이언트 오렌지 참고사진 [롯데마트 제공]

 

이에 롯데마트는 창립 2탄 행사로 ‘자이언트 오렌지’를 출시해 창립 행사의 분위기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 자이언트 오렌지는 개당 중량이 350g 이상이고 12브릭스 이상 고당도 제품으로 일반적으로 유통되는 오렌지보다 약 50g 가량 크다는 특징이 있다.

개당 중량 350g 이상의 큰 사이즈 오렌지는 캘리포니아에서 생산되는 전체 오렌지 생산량의 3% 미만으로 국내에서 쉽게 만나기 어려운 제품이다. 하지만 롯데마트는 창립을 기념해 고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에 큰 사이즈의 오렌지를 구입할 수 있도록 자이언트 오렌지 120만 개를 확보해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자이언트 오렌지는 엘포인트 회원이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기존 판매가에서 500원 할인된 99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정섭 롯데마트 과일 상품기획자(MD)는 “창립 23주년을 맞아 희소성이 높은 왕특대 사이즈의 오렌지 물량을 확보해 판매하게 됐다”며 “고당도의 자이언트 오렌지를 부담 없는 가격에 맛보실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원광디지털대, 요가명상학과 요가실습 및 취창업 특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요가명상학과가 지난 20일, 서울캠퍼스에서 ‘요가실습 및 취·창업 특강’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인요가와 시니어 요가를 중심으로 실제 강의 준비와 프로그램 운영에 필요한 실무 역량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춰 진행됐으며, 많은 재학생과 졸업생들의 참여와 큰 호응 속에 마무리됐다.오전 강의에서

2

KB국민은행,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방한의류 지원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23일, 서울 광진구 소재 새날지역아동센터에서 동절기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방한의류를 지원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지원은 ‘올 한해 성장한 나에게 주는 선물’이라는 콘셉트로, 추운 겨울을 보다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전국 88개 지역의 아동·청소년 104명에게 방한의류를 지원하는

3

최성안 삼성중공업 대표, 거제조선소 하청 노동자 추락사고 공식 사과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삼성중공업 거제조선소에서 발생한 하청 노동자 추락 사망 사고와 관련해 회사가 공식 사과를 했다. 삼성중공업은 지난 23일 최성안 대표의 사과문을 통해 "거제조선소에서 발생한 사고로 소중한 생명을 잃게 된 데 깊은 책임을 통감한다"며 "안전관리 책임을 다하지 못한 점을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