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왕특대 사이즈 ‘자이언트 오렌지’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4-08 09:51:1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마트가 8일부터 오는 14일까지 모든 지점에서 일반 오렌지보다 큰 사이즈의 ‘자이언트 오렌지’를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창립 1탄 행사로 마리당 100g 내외 일반적인 중 사이즈 전복의 두 배 사이즈인 ‘자이언트 전복’과 일반 방울토마토 용량 대비 두 배 이상인 2.3kg의 ‘자이언트 용량 대추 방울토마토’를 출시했으며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 자이언트 오렌지 참고사진 [롯데마트 제공]

 

이에 롯데마트는 창립 2탄 행사로 ‘자이언트 오렌지’를 출시해 창립 행사의 분위기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 자이언트 오렌지는 개당 중량이 350g 이상이고 12브릭스 이상 고당도 제품으로 일반적으로 유통되는 오렌지보다 약 50g 가량 크다는 특징이 있다.

개당 중량 350g 이상의 큰 사이즈 오렌지는 캘리포니아에서 생산되는 전체 오렌지 생산량의 3% 미만으로 국내에서 쉽게 만나기 어려운 제품이다. 하지만 롯데마트는 창립을 기념해 고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에 큰 사이즈의 오렌지를 구입할 수 있도록 자이언트 오렌지 120만 개를 확보해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자이언트 오렌지는 엘포인트 회원이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기존 판매가에서 500원 할인된 99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정섭 롯데마트 과일 상품기획자(MD)는 “창립 23주년을 맞아 희소성이 높은 왕특대 사이즈의 오렌지 물량을 확보해 판매하게 됐다”며 “고당도의 자이언트 오렌지를 부담 없는 가격에 맛보실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HD현대중공업, 'K-조선 미래 항로' 노사 공동협의체 출범…산업전환 공동 대응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 노사가 조선업 환경 변화에 대한 공동 대응과 실질적인 상생 해법을 마련하기 위한 ‘노사 공동협의체’를 발족했다. HD현대중공업은 10일 울산에 있는 본사에서 금석호 HD현대중공업 사장과 김동하 금속노조 현대중공업지부장, 양영봉 고용노동부 울산지청장, 황기돈 나은내일연구원 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K-조선 미래 항

2

넥써쓰-플레이위드코리아, '씰M 온 크로쓰' 사전등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넥써쓰는 플레이위드코리아와 공동 퍼블리싱하는 '씰M 온 크로쓰(Seal M on CROSS)'가 11일 10시부터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씰M 온 크로쓰'는 인기 PC 온라인 게임 ‘씰 온라인’의 감성을 계승한 MMORPG다. 카툰 렌더링 그래픽과 개성 있는 몬스터, 콤보 전투 시스템 등 다채로

3

남양유업, ‘세계 뇌전증의 날’ 환우에게 ‘임직원 나눔 장학금’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세계 뇌전증의 날’을 맞아 환우 지원 활동을 강화했다. 남양유업은 지난 10일 한국뇌전증협회가 주최한 기념식에서 뇌전증 환우를 위한 ‘임직원 나눔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뇌전증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고 편견 해소를 목적으로 제정된 ‘세계 뇌전증의 날’ 취지에 따라 진행됐다. 행사에는 환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