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스, 가정용 스마트팜 팝업스토어 운영···고객 접점 확대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2-23 10:28:21
  • -
  • +
  • 인쇄
가로수길 ‘옐로우 바스켓’에 MZ세대 대상 알리기 나서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가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옐로우 바스켓’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가정용 스마트팜 알리기에 나선다.

어디서든 손쉽게 채소를 재배할 수 있는 웰스팜의 강점을 보여주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엔 ‘우주 공간 속 웰스팜’ 콘셉트를 적용했다.
 

▲사진 = 웰스 제공

 

영화 속 주인공이 힘들게 우주서 작물을 재배했던 것과 달리, 웰스팜은 공간 제약 없이 채소를 간편하게 키울 수 있다는 점을 위트 있게 전한다.

웰스팜은 국내 가정용 스마트팜 시장의 선두주자로 출시 이후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

누적 판매량이 지난해 2만5000대를 넘어섰고, 올해 11월까지 2만대 이상 판매고를 추가해 모두 4만6000여대에 달한다.

가정용 스마트팜에 최적화된 기능성 채소 구독 방식과 월 2만원대 합리적인 렌탈료 등을 앞세워 시장 선두를 공고히 하고 있다.

웰스팜은 총 6가지 기능성 채소 패키지를 운영 중이며, 2개월마다 채소 모종 교체와 기기관리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선 방문 이벤트도 마련된다. 방문고객 전원에게 기념 디자인 스티커를 제공하며, 현장 촬영사진과 해시태그를 개인 SNS에 업로드한 이들은 추첨으로 커피 기프티콘 등 상품을 증정한다.

웰스 관계자는 “건강가전 대세 반열에 올라선 ‘웰스팜’의 혁신적인 편의성을 알리기 위해, 보다 많은 고객들과 폭 넓게 마주할 수 있도록 가로수길 팝업스토어 운영을 시작했다”라며 “입소문 속 웰스팜이 궁금 하셨던 고객들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 공식 활동 마무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가 이달 20일~21일 강원도 철원에서 동계 캠프를 끝으로 6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지킴이단은 천연기념물과 멸종위기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실천 중심의 보호 활동을 확산하기 위한 역할을 한다. 아울러 S-OIL

2

'K-잠수함 수출 첫 발' HD현대중공업, 페루에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폐루를 거점으로 첫 잠수함 수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HD현대중공업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19일 페루의 국영 시마(SIMA)조선소에서 페루 해군 및 시마조선소와 함께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호세 헤리 페루 대통령을 비롯해 박용열 HD현대중공업 함정사업본부

3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