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수소차 충전·생활 혜택 한 장에…KB국민카드 신상품 공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2 11:00:0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가 전기·수소차 이용자를 위한 전용 카드 ‘볼트업 KB EV카드’를 출시했다. 이번 카드는 전기차 충전요금 할인과 더불어 주차, 세차, OTT 구독, 오픈마켓, 자동차 보험 등 생활 전반의 혜택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볼트업 KB EV카드’로 전기차 충전 시 전월 이용금액 40만원, 80만원, 120만원 이상 구간별로 월 1만~2만원 한도 내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주차·세차 업종 20%, OTT 구독 20%, KB Pay 오픈마켓(G마켓·옥션·11번가) 10% 할인 등 월 최대 5천원 한도에서 다양한 생활 혜택을 제공한다. 자동차 보험료 결제 시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연 1회 1만원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 KB국민카드, 전기차 전용 ‘볼트업 KB EV카드’ 출시

출시 기념 이벤트도 마련됐다. 최근 6개월간 KB국민카드 이용이 없던 신규 회원이 ‘볼트업 KB EV카드’로 볼트업 인증 후 충전요금을 결제하면 최대 36개월 동안 전월실적 구간에 따라 월 1만5천원~3만원까지 30%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다음달 31일까지 KB Pay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 캐시백 혜택도 제공된다.

연회비는 일반 2만원, 모바일 단독카드 발급 시 1만4천원이며, 발급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KB Pay, 고객센터, 영업점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친환경 차량 운전자를 위해 충전요금과 생활 밀착형 할인 혜택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친환경 소비를 지원하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기업은행 행복나눔재단, 대통령 표창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지난 20일 IBK행복나눔재단이 국무조정실이 주최한 ‘2025 청년의 날: 청년정책 박람회’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IBK행복나눔재단은 기업은행이 2006년 중소기업 근로자 및 소외계층의 복지향상을 위해 설립한 공익재단이다.장학금, 치료비, 취업컨설팅 등 다양한 복지증진 프로그램을 IBK행복나눔

2

우리금융, ‘우리모모콘’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음악의 선한 힘이 가을밤을 뜨겁게 달궜다.우리금융그룹은 지난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난지한강공원 젊음의 광장에서 사회공헌 콘서트 ‘모이면 모일수록 선한 힘이 커지는 콘서트, 우리모모콘’(이하 우리모모콘)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콘서트에서는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관객들과 만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20일에는

3

아이스크림에듀, 홈런 중등 ‘오렌지리본’ 서비스 오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아이스크림에듀는 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 중등(이하, 홈런 중등)’이 강의 중 시험에 나오는 부분을 콕 집어 알려주는 ‘오렌지리본’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오렌지리본’은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추천하는 맛집 가이드 ‘블루리본’처럼 시험에 반드시 나올만한 내용을 가이드 해주는 서비스다.국어와 영어, 수학, 사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