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송현섭 기자] NH농협은행은 우수 중소기업 상생 지원을 위해 유기농 쌀을 생산하는 보성특수농산에 대해 브랜드디자인 컨설팅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상품 이미지화를 지원받는 보성특수농산은 원스톱 생산공정 시스템을 구축해 유기농 고품질 쌀을 생산하고 도매사업을 영위하는 종합식품기업이다. NH농협은행은 이번 진행한 디자인 컨설팅으로 건강한 먹거리로 이미지화를 구축하고 추후 디자인 활용도 지원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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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28일 NH농협은행 본사에서 열린 우수 중소기업 브랜드디자인 컨설팅 관련 행사에서 박병규 NH농협은행 수석부행장(왼쪽)과 정병찬 보성특수농산대표(오른쪽)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
정병찬 보성특수농산 대표는 “중소기업으로 쉽게 접근하기 어려운 브랜드디자인에 대한 부분까지 먼저 협력의 손을 내밀어준 NH농협은행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박병규 NH농협은행 수석부행장은 “앞으로도 NH농협은행과 우수 중소기업이 상생과 동반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 대상을 다양하게 확대해 상생 협력을 한층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NH농협은행 2022년 중소기업 3곳의 브랜드디자인 컨설팅 지원을 시작으로 지난해 9개사, 올해는 15개사를 지원하는 등 디자인 컨설팅 지원 대상기업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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