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자산관리 컨시어지뱅킹 상담 이벤트···3만원 주유권 경품 제공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09-06 11:11:01
  • -
  • +
  • 인쇄
금융기관 합산 금융자산 3억 이상 개인고객 대상
'굿타임 금융상담’시간 활용 직장인, 해외거주자도 상담 가능

자산관리가 어려운 시기 신한은행이 전문가들의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컨시어지뱅킹 서비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굿타임 금융상담’시간을 활용 직장인과 해외거주자도 금융상담이 가능하다. 전문가 상담을 받으면 추첨을 통해 GS칼텍스 주유권 3만원을 제공한다.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고객의 자산관리 니즈를 충족하고 포트폴리오 관점의 꾸준한 투자를 위한 ‘자산관리 컨시어지뱅킹 서비스 상담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6일 밝혔다. 

 

▲ 이미지=신한은행 제공


‘자산관리 컨시어지뱅킹 서비스’는 신한은행 내 금융, 세무, 부동산 전문가들로 스페셜팀을 구성해 고객의 자산을 분석하고 1:1 맞춤형 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전 금융기관 합산 금융자산 3억 이상의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자산관리 상담은 영업시간중엔 대면과 비대면 채널 모두 가능하고 특히 영업시간이 아닌 오전 7시~9시, 오후 5시~9시는 직장인, 해외거주자 등을 배려한 ‘굿타임 금융상담’ 시간으로 지정해 비대면 금융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자산관리 컨시어지뱅킹 서비스’를 신청하고 상담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GS칼텍스 주유권 3만원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이 신한은행 전문가의 고객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경험하고 장기적인 투자를 통해 안정적인 자산 증대를 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의 비전을 기반으로 고객이 편안하게 자산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자산관리 컨시어지뱅킹 서비스’의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신한은행 쏠(SOL)앱 내 초기화면 우측 하단 전체메뉴에서 ‘자산관리’ 또는 ‘컨시어지뱅킹’을 검색해서 신청 가능하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초행파트너스, 2026년 금융 핵심은 ‘정보 격차 해소’…“AI 정보선별” 중심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초행파트너스가 2026년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28일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정보 격차가 금융 격차를 만든다'를 핵심 메시지로, 투자자가 시장을 읽는 기준을 정교화하고 데이터·기술 기반 의사결정 역량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세미나에서는 글로

2

'바르는 장갑' 글러브인어보틀, 현대홈쇼핑 ‘왕톡’서 완판 기록… 33년 역사의 ‘3세대 쉴딩 로션 기술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전 세계적으로 ‘바르는 장갑’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3세대 쉴딩 로션 브랜드 ‘글러브인어보틀(Gloves in a Bottle)’이 국내 홈쇼핑 시장에서도 그 저력을 입증했다.글러브인어보틀 코리아는 지난 10일 진행된 현대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을 모두 완판시키며 매진 사례를

3

코레일, 작년 ‘지역사랑 철도여행’ 22만명 이용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의 대표 여행상품 ‘지역사랑 철도여행’이 지난해 이용객 22만명을 넘었다고 29일 밝혔다. 2024년 8월 출시한 ‘지역사랑 철도여행’은 협약을 맺은 인구감소지역 42곳의 열차 운임 50% 할인과 관광명소 체험 혜택 등을 결합한 상품이다. 지난해 월평균 이용 인원은 판매 첫해 대비 2배(약 1만명 → 약 2만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