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건설, 제주 애월 200세대 규모 ‘제주더힐테라스’ 공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0-05 11:24:24
  • -
  • +
  • 인쇄
총 공사비 614억 원, 2023년 8월 입주 예정

금호건설(대표 서재환)이 지난 29일 ‘제주시애월지역주택조합 및 광령조합’과 ‘제주더힐테라스 공동주택 신축공사’ 도급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제주더힐테라스는 지하 2층~지상 4층, 14개 동으로 총 200세대 규모다. 전용면적 67㎡, 73㎡, 84㎡타입으로 구성되며 제주 애월읍에 위치한다. 내달 착공해 오는 2023년 8월 입주할 예정이다. 총공사비는 614억 원이다.
 

▲ ‘제주더힐테라스’ 투시도 [금호건설 제공]

 

제주더힐테라스는 한라산과 바다가 보이는 조망권을 강조한 설계가 특징이다. 세대마다 개별 테라스를 설계했고 1층 일부 세대에는 특화정원을 제공한다.

편의사양을 하나로 연동시킨 스마트 홈네트워크와 무인카메라(CCTV) 보안감시시스템, 가스차단시스템 등 디지털 보안시스템을 적용했다. 헤파필터가 장착된 세대 환기시스템을 제공하고, 수납특화시스템을 적용했다.

제주더힐테라스는 제주시 신도심에 속하는 노형동·연동에 인접해 있어 제주공항, 대형마트, 영화관, 제주도청, 관공서 등의 도심 인프라 이용이 가능하다. 단지 주변에는 한라산, 애월항, 곽지해수욕장 등 자연명소도 가깝다.

교육여건으로 글로벌 교육특구인 제주영어교육도시까지 통학할 수 있다.

금호건설 관계자는 "제주에 처음 선보이는 프리미엄 주거단지”라며 “금호건설의 고급스러운 감성과 첨단기술로 제주에 없던 주거클래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빙그레, 23년 만에 회사채 발행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빙그레가 23년 만에 공모 회사채 발행을 검토한다. 8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이달 수요예측을 거쳐 오는 26일 500억원 규모의 3년 만기 회사채 발행을 계획 중이다. 최대 1000억원까지 추가 발행할 방침이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빙그레는 지난달 20일 충남 천안시 동남구 동면 송연리에 위치한 빙

2

강원랜드,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참여기업 공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청년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폐광지역 이전과 기업성장을 지원하는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선발 공모가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는 폐광지역 경제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강원랜드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한국광해광업공단, 지방시대위원회

3

KT알파 쇼핑,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8일부터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알파 쇼핑은 9월 30일까지 10% 할인쿠폰 매일 증정, 골드코인 경품 추첨 등을 실시한다.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대상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쿠폰이 발행돼 1일 1회 사용 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