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인테리어 디자인 새단장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2-28 11:54:33
  • -
  • +
  • 인쇄
자재 재질감‧패턴‧색상 강조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 인테리어 디자인을 리뉴얼했다고 28일 밝혔다.

거주후평가(POE) 조사와 소비자 만족도 조사 등 소비자층의 다양한 의견과 취향‧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인테리어에 다양한 옵션을 기획했다.
 

▲ 리뉴얼한 힐스테이트의 드레스룸 인테리어 [사진=현대건설 제공]

 

새 인테리어는 자재의 재질감‧패턴‧색상을 강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입주자들이 이동식 가구나 다른 인테리어를 추가해도 잘 어울릴 수 있도록 기본 배경을 제공하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다양한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평면이나 마감재들 외에 ‘옵션 다양화’를 추진했다. 또한 같은 색상의 톤이라도 등급별로 마감자재를 선택할 수 있는 ‘마감 고급화 옵션’이 추가됐다.

드레스룸은 기존보다 더욱 확장돼 하프미러 형태 유리로 거울이 없어도 도어를 보며 옷을 입을 수도 있게 했다.
 

▲ 리뉴얼한 힐스테이트의 주방 인테리어 [사진=현대건설 제공]

 

주방은 단색으로 이루어진 상‧하부 장에서 주방 상판과 벽체가 입체감 있게 표현되는 자재로 변경된다. 입체감을 표현하기 위해 상‧하부 장과 상판의 색감을 대비되게 표현했다. 이에 더해 주방가구와 냉장고 장의 색감을 다르게 했다.

욕실은 도기질‧자기질 타일 디자인을 모두 변경했다. 수입산 포세린타일 등 다양한 마감재 옵션을 더했다. 부부 욕실의 샤워부스 프레임도 특화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욕조 선택형 옵션도 추가됐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에 맞춰 내년 힐스테이트 인테리어 디자인도 과감한 변화를 시도했다”며 “소비자들의 거주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부산교통공사, ‘아름다운 나눔보따리’로 지역사회 온기 전달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부산교통공사는 설 명절을 앞두고 지난 7일 부산교통공사 본사(부산진구 소재) 9층 강당에서 ‘아름다운 나눔보따리’ 발대식을 열고,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 150가구에 생필품을 전달했다. ‘아름다운 나눔보따리’는 설 명절을 앞두고 홀몸 어르신, 조손 가정, 새터민, 장애인 등 어려운 이웃을 직접 찾아가 필수 생활용품을 담은 꾸

2

NHN 와플랫, 정선군과 ‘AI 생활지원사 지원사업’ 추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에이치엔(이하, NHN)은 시니어케어 전문 법인 와플랫이 정선군청,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우리주민주식회사와 ‘와플랫 AI 생활지원사 지원사업’을 위한 4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6일 정선군청에서 황선영 와플랫 대표, 최승준 정선군 군수, 최철규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이사장, 김진복 우리주민주식회사

3

"관세 다시 25%?" 자동차업계, 한미 투자 특별법 2월 처리 요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미국 정부가 한국의 ‘한미 전략적 투자 관리를 위한 특별법’ 제정 지연을 이유로 자동차 등 주요 품목에 대한 관세를 기존 15%에서 25%로 재인상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자, 국내 자동차 업계가 강한 우려를 표명했다.자동차모빌리티산업연합회는 9일 성명서를 통해 “관세 인상 가능성은 우리 자동차 산업의 투자와 수출 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