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케이스스터디와 신발관리기 '비스포크 슈드레서' 한정판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0-19 12:21:31
  • -
  • +
  • 인쇄
케이스스터디 청담점에서 전시‧판매…149만 원

삼성전자가 스니커즈 콘셉트 스토어 '케이스스터디'와 협업해 '비스포크 슈드레서 X 케이스스터디' 한정판을 오는 21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비스포크 슈드레서 케이스스터디 에디션은 신발 관리기 본연의 기능뿐 아니라 개성 있는 공간을 만들어 주는 인테리어 가전의 역할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 비스포크 슈드레서X케이스스터디 스폐셜 에디션 [삼성전자 제공]

 

이번 협업은 '뉴트로'가 유행하며 MZ세대 소비자들이 자개 디자인에 주목하는 것에 착안했다. 한국 전통 자개 공예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요소를 적용해 자개장과 같은 모습의 비스포크 슈드레서를 디자인했다.

비스포크 슈드레서 케이스스터디 에디션은 케이스스터디 청담점에서 전시‧판매할 예정이며, 가격은 149만 원이다.

비스포크 슈드레서는 ▲냄새 입자를 털어내는 ‘에어워시’ ▲냄새 입자를 분해하는 ‘UV 냄새분해필터’ ▲40℃ 이하로 건조해 주는 ‘저온 섬세 건조’ ▲각종 바이러스와 유해 세균을 살균해 주는 ‘제논 UVC 램프’ 등을 탑재했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 총괄 부사장은 “스니커즈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비스포크 슈드레서를 통해 신발을 관리하고 즐길 기회를 제공하고자 케이스스터디와 협업하게 됐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미 관세 협상 후속 논의 결론 못 내...대규모 투자 조건 줄다리기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미 관세 협상 후속 논의를 위해 방미했던 김정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14일 귀국했다. 김 장관은 미국 뉴욕에서 하워드 러트닉 미 상무부 장관과 만나 한국의 대미 투자 구조와 이익 배분 방식 등 세부 쟁점을 논의했으나, 협의가 어느 정도 진전됐는지는 밝히지 않았다. 이날 새벽 인천공항에 도착한 김 장관은 협상 결과를 묻는 질문에

2

현대건설, '중대 재해 근절' 협력사 안전 워크숍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건설은 250여개 공종(공사 종류) 협력사와 중대재해 근절을 위한 안전 연수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2일 현대건설 계동 본사 사옥에서 열린 행사에는 이한우 대표이사와 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했다. 이 대표는 "국가적 위급 사안이라고 판단된 산업 현장의 안전사고를 원천적으로 차단하기 위해 비상 안전 체제를

3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 예선영대표, K-케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협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국제돌봄연합(ICU) 예선영 대표가 9월 고령 사회에서도 존엄성을 지켜낼 수 있는 새로운 협력을 위해 혁신 모델을 제시했다. 퍼스널컬러 분야에서 15년간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이세령 대표는 단순한 뷰티 서비스를 넘어 데이터 기반 분석과 맞춤형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자신감과 존엄 회복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