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아건설, 주택 브랜드 '파밀리에' 14년 만에 새 단장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2-03 12:33:40
  • -
  • +
  • 인쇄

신동아건설이 자사 주택 브랜드 '파밀리에'를 14년 만에 새 단장했다고 3일 밝혔다.

신동아건설은 ‘파밀리에’ 브랜드의 심볼, 워드마크, 컬러 등을 모두 바꾸고, 변화한 가족의 의미를 재해석해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재정립했다. 

 

▲ 파밀리에 BI [신동아건설 제공]


특히 새로 개발한 심볼 디자인은 건축물의 가장 안정적인 형태인 아치(Arch)와 'FAMILIE'의 약어인 'FAM'을 모티브로 형상화했다. 회사 측은 파밀리에 아파트의 우수한 품질과 안전, 견고함을 통해 ‘가족의 일상이 가치있는 공간’을 제공하고자 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워드마크는 가독성과 시인성을 고려해 세련되고 안정감있는 형태로 개발했으며, 기존 국‧영문 병행표기에서 영문 단독표기로 변경했다. 브랜드 컬러도 전면 교체했다.

신동아건설은 아파트, 오피스텔, 주상복합, 타운하우스 등 모든 주거 상품에 이번 파밀리에 브랜드를 통합 적용할 방침이다.

새 브랜드는 영등포구 신길5동 지역주택조합, 신진주역세권 타운하우스 등 올해 분양 예정 단지부터 사용될 예정이며, 이미 착공한 현장에도 적용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신동아건설 관계자는 "브랜드 정체성 재정립과 주택시장 내 수주 경쟁력 확보를 위해 파밀리에 브랜드 디자인을 리뉴얼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비맥주 카스,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 계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대한축구협회(KFA)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15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이번 계약으로 카스는 향후 6년간 KFA 공식 주류 파트너 지위를 갖게 된다. 카스는 KFA의 지식재산권(IP) 및 집합적 초상권을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하고, 이를 기반으로 향후 예정된 주요

2

BAT로스만스,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 본격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BAT로스만스의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가 자원순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7일 서울 망원동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플로깅'과 '용기내 챌린지'를 결합해, 쓰레기를 줍는 동시에 쓰레기 발생 자체를 줄이는 자원순환 실천형 활동으로 기획됐다. 용

3

국제 e모빌리티엑스포 조직위원회, 2026 e모빌리티 혁신상 공모 개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국제 e모빌리티 엑스포 조직위원회는 '2026 국제 e모빌리티 혁신상 (IEVE 2026 Innovation Awards)' 공모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혁신상은 전 세계 e모빌리티 산업의 미래를 선도할 혁신 기술과 제품·서비스를 발굴해 시상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기업·기관·개인 누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