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아건설, 주택 브랜드 '파밀리에' 14년 만에 새 단장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2-03 12:33:40
  • -
  • +
  • 인쇄

신동아건설이 자사 주택 브랜드 '파밀리에'를 14년 만에 새 단장했다고 3일 밝혔다.

신동아건설은 ‘파밀리에’ 브랜드의 심볼, 워드마크, 컬러 등을 모두 바꾸고, 변화한 가족의 의미를 재해석해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재정립했다. 

 

▲ 파밀리에 BI [신동아건설 제공]


특히 새로 개발한 심볼 디자인은 건축물의 가장 안정적인 형태인 아치(Arch)와 'FAMILIE'의 약어인 'FAM'을 모티브로 형상화했다. 회사 측은 파밀리에 아파트의 우수한 품질과 안전, 견고함을 통해 ‘가족의 일상이 가치있는 공간’을 제공하고자 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워드마크는 가독성과 시인성을 고려해 세련되고 안정감있는 형태로 개발했으며, 기존 국‧영문 병행표기에서 영문 단독표기로 변경했다. 브랜드 컬러도 전면 교체했다.

신동아건설은 아파트, 오피스텔, 주상복합, 타운하우스 등 모든 주거 상품에 이번 파밀리에 브랜드를 통합 적용할 방침이다.

새 브랜드는 영등포구 신길5동 지역주택조합, 신진주역세권 타운하우스 등 올해 분양 예정 단지부터 사용될 예정이며, 이미 착공한 현장에도 적용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신동아건설 관계자는 "브랜드 정체성 재정립과 주택시장 내 수주 경쟁력 확보를 위해 파밀리에 브랜드 디자인을 리뉴얼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엔씨소프트, ‘호연’·‘블레이드 앤 소울2’ 서비스 종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게임 업계에서 드문 사건이 벌어졌다. 엔씨소프트가 하루 만에 두 개의 주요 타이틀을 서비스 종료하다고 발표했다. 아이온2의 성공으로 적자를 기록하는 타이틀을 정리하고 포트폴리오를 재편하겠다는 전략적 판단으로 풀이된다.엔씨소프트는 17일 공지를 통해 호연과 블레이드 앤 소울2를 순차적으로 서비스 종료한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2

KIND-현대로템, ‘해외사업 공동 발굴’ · ‘상호교류’ 위한 업무협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이하 KIND)는 글로벌 철도 전문기업 현대로템주식회사(이하 현대로템)와 해외 철도사업 공동발굴 및 상호교류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16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세계 각국의 철도 인프라 수요 증가와 신규 노선 발주 추진 움직임에 따라 KIND의 해외 인프라 사업개발 역량과 현대로템의 철

3

국토부,철도공단·철도연·건설協, ‘디지털 원팀’ … ‘디지털 전환 로드맵’ 실행력 강화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은 국회의원회관 제3세미나실에서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손명수·엄태영 의원이 주최하고, 철도기술연구원·(사)한국철도건설협회와 공동 주관하는 ‘2025 철도정책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토교통부가 추진하는 ‘스마트 건설 활성화’ 정책을 적극적으로 이행하기 위해 사업을 총괄하는 철도공단과 원천 기술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