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러먼데이커피, 리브랜딩으로 “일반화된 시장, 탈피한 경험 제공”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6 14:14:31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베러먼데이커피(이하 먼데이커피)는 리브랜딩을 통해 단순한 소비를 넘은 ‘건강한 삶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리브랜딩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먼데이커피는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리브랜딩을 통해 일반화된 카페 시장에서 탈피하는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먼데이커피는 “Experience Better”라는 슬로건 아래 브랜드 아이덴티티, 매장 인테리어 등에 변화를 줬다.
 
새로운 브랜드 심볼은 고객에게 건강한 경험을 선사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강화하고자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thumbs-up 마크를 더욱 경쾌하고 유연한 형태로 재구성하였다. 또한 thumbs-up 심볼을 통해 수많은 현대인들의 삶을 응원하는 먼데이커피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하는 상징적인 요소로 활용될 예정이다.
 
인테리어의 경우, 기존의 강렬한 레드 컬러에서 부드럽고 따뜻한 레드베이지 컬러로 변화를 주었으며, 기존의 세련되고 심플한 느낌에 따뜻함과 친근함을 더하여 고객들이 건강 음료들을 편안하고 즐거운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데이커피 관계자는 “소비자가 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커피 브랜드들의 일반화로 소비자의 경험도 제한되어 가고 있어 아쉬웠다.”며,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고객들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 중 하나인 카페에서 더 나은 경험을 향유하고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더불어 먼데이커피는 리브랜딩과 동시에 매주 월요일 다양한 상품과 재미를 선사하는 먼데이로또, 새로운 만남과 경험을 제공하는 먼데이클럽 등의 차별화된 컨텐츠를 제공하는 ‘먼데이커피 공식 앱'을 출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진에어, 임직원과 업사이클링 워크숍 진행…ESG 실천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는 지난 23일 서울 강서구 마곡 사옥에서 사회적 기업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업사이클링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에는 임직원 30여 명이 참여해 재활용과 자원 순환의 중요성을 공유하고, 일상 속 환경 보호 실천 방안을 모색했다. 참가자들은 헌 옷과 자투리 가죽을 활용해 쿠션과 파우치를 제작하는 업사이클링

2

600곳 협력사에 1500억 먼저 푼다… 다이소, 연말 ‘상생 카드’ 꺼냈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운영사 ㈜아성다이소는 연말을 앞두고 협력업체의 원활한 자금 운용을 지원하기 위해 약 1500억 원 규모의 납품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조기 지급 대상은 국내 협력업체 600여 개사로, 아성다이소는 안정적인 거래 관계를 유지하고 동반성장을 실천하기 위한 차원에서 이번 결정을 내렸다고 설명했다. 아성

3

신세계푸드, 초록우산에 크리스마스 케이크 3000개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푸드는 지난 22일 서울 강동구 명진들꽃사랑마을 복지시설에서 초록우산 홍보대사 송일국과 함께 크리스마스 케이크 3000개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일주일간 전국 이마트에서 판매된 '홀리데이 떠먹는 베리산타 케이크' 판매 개수만큼 지역 아동에게 기부하는 취지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quo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