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칼리스토 프로토콜', 지스타 현장서 인기...“대기열만 1시간”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1-18 15:39:07
  • -
  • +
  • 인쇄
20일까지 칼리스토 프로토콜 시연 진행

크래프톤이 지난 17일부터 오는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2’에 참가해 신작 ‘칼리스토 프로토콜’을 시연했다고 18일 밝혔다.

칼리스토 프로토콜 시연 부스와 부대 행사에는 칼리스토 프로토콜의 출시를 고대하는 팬들이 대거 방문해 긴 대기열을 이루며 인기를 입증했다.
 

▲ 지스타 2022의 칼리스토 프로토콜 무대 이벤트 현장 [사진=크래프톤 제공]

 

크래프톤은 지스타 부스 내 스트라이킹 디스턴스 스튜디오(SDS)의 서바이벌 호러 게임 칼리스토 프로토콜을 내달 2일 공식 출시 전 플레이 할 수 있는 시연 존과 트레일러 영상관을 마련했다.

지스타를 방문한 관람객들은 칼리스토 프로토콜 시연을 위해 안전 요원의 연령 확인 후 1시간 이상 기다려야 했다. 지스타 방문객들은 오는 20일까지 칼리스토 프로토콜 시연에 참여할 수 있다.

지스타 3일차인 오는 19일 오전에는 인플루언서 ‘침착맨’이 무대에 올라 칼리스토 프로토콜 시연 후기를 공유하고 관람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크래프톤은 칼리스토 프로토콜의 공식 론칭 트레일러를 지스타 기간 중 크래프톤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 게임은 주인공 제이콥이 미지의 전염병으로 온 칼리스토가 대혼란에 빠진 가운데 ‘유나이티드 주피터 컴퍼니’의 중심부에 숨겨진 흑막을 파헤치는 한편 그의 뒤를 쫓는 괴물에 맞서는 내용을 담았다.

크래프톤 지스타 부스에서는 칼리스토 프로토콜 외에도 ‘PUBG: 배틀그라운드’, ‘문브레이커, 디펜스 더비 등 독립 스튜디오들의 게임을 소개하고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초행파트너스, 2026년 금융 핵심은 ‘정보 격차 해소’…“AI 정보선별” 중심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초행파트너스가 2026년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28일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정보 격차가 금융 격차를 만든다'를 핵심 메시지로, 투자자가 시장을 읽는 기준을 정교화하고 데이터·기술 기반 의사결정 역량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세미나에서는 글로

2

'바르는 장갑' 글러브인어보틀, 현대홈쇼핑 ‘왕톡’서 완판 기록… 33년 역사의 ‘3세대 쉴딩 로션 기술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전 세계적으로 ‘바르는 장갑’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3세대 쉴딩 로션 브랜드 ‘글러브인어보틀(Gloves in a Bottle)’이 국내 홈쇼핑 시장에서도 그 저력을 입증했다.글러브인어보틀 코리아는 지난 10일 진행된 현대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을 모두 완판시키며 매진 사례를

3

코레일, 작년 ‘지역사랑 철도여행’ 22만명 이용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의 대표 여행상품 ‘지역사랑 철도여행’이 지난해 이용객 22만명을 넘었다고 29일 밝혔다. 2024년 8월 출시한 ‘지역사랑 철도여행’은 협약을 맺은 인구감소지역 42곳의 열차 운임 50% 할인과 관광명소 체험 혜택 등을 결합한 상품이다. 지난해 월평균 이용 인원은 판매 첫해 대비 2배(약 1만명 → 약 2만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