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일본서 ‘참이슬톡톡’ 출시…현지 TV 광고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4-19 17:16:29
  • -
  • +
  • 인쇄
한국 로맨스 드라마 패러디 소주 TV 광고 후속작 송출

하이트진로는 일본 내 신규 참이슬 TV 광고를 집행하고 신제품 ‘참이슬톡톡’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회사는 공격적인 현지 마케팅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판매 상승세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 참이슬 일본 신규 TV광고의 한 장면 [하이트진로 제공]

 

이날 일본 현지에서 신규 참이슬 TV 광고를 시작한다. 지난해 12월 한국 로맨스 드라마를 패러디한 참이슬 광고가 유튜브 누적 조회수 347만 회를 기록한 바 있다.

하이트진로는 이어 2탄을 제작해 일본 전국에 TV 광고를 송출한다. 광고 영상은 유튜브를 통해 사전 공개됐다.

또한 신제품 참이슬톡톡 출시로 제품군을 강화한다. 이 제품은 ‘청포도’와 ‘자두’ 2종으로 같은 날 출시한다. 용량 275ml에 알코올 도수 5%로 탄산이 가미된 리큐르 제품이다.
 

▲ 일본 시장에 출시되는 신제품 '참이슬톡톡' [하이트진로 제공]

 

탄산의 청량감과 함께 풍부한 과일의 맛과 향으로 일본 현지 소비자 입맛을 겨냥했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전무는 “일본의 젊은 층을 중심으로 한국의 소주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영업력 확대로 일본 시장 내 주류 트렌드를 선도하겠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노랑풍선, 2025년 연간 우수 가이드·인솔자·랜드사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지난 1월 28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노랑풍선 사옥에서 ‘2025년 연간 우수 가이드·인솔자·랜드사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평가 기간은 2025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로, 노랑풍선 여행 상품을 이용한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만족도 조사와 VOC(고객의 소리) 데이터를 종합해 공정하게 평가했다.

2

한국타이어 ‘아이온’, 포뮬러 E 마이애미 달궜다…글로벌 EV 타이어 기술력 입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타이어가 세계 최고 전기차 레이싱 무대에서 전기차(EV) 타이어 기술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한국앤컴퍼니그룹의 타이어 계열사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전기차 레이싱 타이어 독점 공급사이자 공식 파트너로 참여 중인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 시즌 12 제3라운드 2026 마이애미 E-PRIX가 지난 1월 31일(현지시

3

한화모멘텀, 홍순재 신임 대표이사 내정 “차별화 된 기술 경쟁력으로 시장 선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화모멘텀은 새 수장으로 홍순재 대표이사(사진·52)를 내정했다고 2일 밝혔다.홍 신임 대표는 한국과학기술원(KAIST) 경영대학원에서 석사를 취득했으며, 1996년 삼성항공(한화비전의 전신)으로 입사해 경영지원실장, 글로벌사업운영실장 등을 역임했다. 최근에는 한화비전 미래혁신TF 소속으로 한화그룹 테크 솔루션 부문의 미래 먹거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