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올해 새 TV 광고 공개...모델 신민아 3년 연속 발탁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3-04 17:42:40
  • -
  • +
  • 인쇄

금호석유화학은 창호 브랜드 휴그린이 올해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휴그린은 모델 신민아를 3년 연속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올해도 ‘신민아 창호’로 적극적인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 휴그린 TV 광고 스틸컷 [금호석유화학 제공]


이번 새 광고는 신민아가 소비자의 입장에서 휴그린만의 제품력과 편의성, 디자인 등을 따져보고 고민한 뒤 '창호는 휴그린으로 할게요!'라는 결론을 내리는 과정을 담았다.

회사 관계자는 "신민아가 촬영 현장에서 휴그린 창호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사랑에 빠진 듯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했다"고 전했다.

한편, 금호석유화학은 올해부터 창호 시판 사업을 본격화하면서 셀프 견적, 온라인 쇼룸 서비스 등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더욱 확대할 방침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영섭 KT 대표 "전 고객 대상 무료 유심 교체 보상 진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가 전체 가입자 대상 무단 소액결제 및 불법 소형 기지국(펨토셀) 접속 사고 보상을 위해 전체 가입자 대상으로 무료 유심 교체를 진행한다. 김영섭 KT 대표는 29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과방위) 종합감사에 증인으로 출석해 이같이 밝혔다. 그는 "전 고객 대상 유심을 교체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하고 있다&qu

2

NS홈쇼핑,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참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이 오는 11월 1일(토)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푸드위크코리아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해 협력사를 위한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서울국제식품산업전’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식품연구원, 한국농업기술진흥원, 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 서울시, 강남구 등이 후원하고 코엑스가 주최하는

3

김상현 롯데쇼핑 부회장 "디지털 전환은 고객 경험 혁신 도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김상현 롯데그룹 유통 총괄대표 부회장은 29일 “디지털 전환은 기술이 아니라 고객 경험을 새롭게 설계하는 과정”이라고 말했다.김 부회장은 29일 경주 예술의전당에서 열린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최고경영자(CEO) 서밋 ‘디지털 전환과 전자상거래 효율화’ 세션 발표에서 이같이 밝혔다. 그는 “아시아 소비자들이 국경을 넘어 다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