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잇치', 새 TV 광고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2-15 18:07:46
  • -
  • +
  • 인쇄
“잇몸 통증 참지 말고 초기부터 관리” 메시지 전달

동화약품은 치약형 잇몸 치료제 ‘잇치’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새 TV 광고는 잇몸이 붓고 피나는 증상으로 일상에서 불편을 겪는 순간을 표현한다. 곧이어 잇몸병 초기 증상을 참지 말고 잇치로 관리해 건강한 잇몸으로 되돌리자는 내용을 전달한다.
 

▲ 잇치 신규 TV 광고 캡처 [동화약품 제공]

 

지난 2019년 ‘잇치를 시작할 때’편 TV 광고에 등장한 ‘부은 잇몸’과 ‘피나는 잇몸’ 캐릭터가 등장해 친숙한 멜로디에 맞춰 ‘참지말고 잇치’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잇치를 건네는 모습을 연출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최근 20~30대 젊은 잇몸병 환자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잇몸 통증을 억지로 참지 말고 닦으면서 치료하는 잇몸치료제 잇치를 통해 초기부터 잇몸 건강을 관리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잇치는 앞서 2011년 출시 이후 성장을 거듭해 지난해 매출 247억 원을 달성했다.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진에어, 회원 대상 ‘2025 연말 결산 어워즈’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가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2025 연말 결산 어워즈 ‘진에어 플라잇 리포트(2025 JINAIR Flight Report)’를 진행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어워즈는 한 해 동안의 고객 탑승 기록과 이용 데이터를 분석해 제공하는 ‘플라잇 리포트(Flight Report)’ 콘셉트로 기획됐다. 전년 대비 탑승 실적을 중

2

“고환율에도 가족여행은 사이판”…켄싱턴호텔, ‘올인클루시브’로 비용 부담 낮췄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본격적인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자녀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 수요가 사이판으로 집중되고 있다. 고물가·고환율 기조가 이어지는 가운데 현지 추가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All-Inclusive)’ 상품이 합리적 대안으로 부상하고 있다. 이랜드파크의 해외 호텔·리조트 법인 마이크로네시아 리조트(MRI)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3

KB국민은행, 연말정산 시즌 '개인형 IRP 추가 이벤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개인형 IRP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지난 24일까지 진행한 ‘올해 절세, KB국민은행 IRP로 마무리 하세요!’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연말까지 동일한 혜택으로 운영하는 것이다. 이벤트 대상은 개인형 IRP 신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